Unreal Engine Programmer


콩 스튜디오를 만드는 것



콩 스튜디오의 신작, 프로젝트 OS



OS의 프리 프로덕션



우리와 함께 할 일


이곳에서 하게 될 일

Roles & Responsibilities
  • 언리얼 엔진의 기존 기능과 향후 로드맵을 지속적으로 리뷰하고 프로덕션 절차를 관찰하여 최선의 통합 주기에 엔진 업데이트를 배포합니다.
  • 엔진 업데이트로 인해 직접적으로 발생하는 문제 뿐만 아니라 사이드 이펙트까지 추적하여 해결합니다.
  • OS에는 인게임 에디터 개발이라는 장기 목표가 있으며, 이에 대한 모든 코어 업무는 Unreal Engine Programmer 가 주도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가 엔진의 기능을 온전히 사용하지 못하고 임시방편에 의지하고 있는 것을 발견하면 적절히 교육하고, 더 나은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 언리얼 엔진의 오픈월드 기능이 더 범용적이고 쉽게 활용될 수 있도록 확장하고 개선합니다.
  • 언리얼 엔진에 탑재된 데디케이티드 서버를 서비스가 가능한 레벨까지 최적화합니다.
  • 아티스트와 게임 디자이너가 새로운 툴셋이나 유틸리티, 플러그인 등을 필요로 하는 경우 기능을 확장하거나 기존 기능을 개선을 검토하고, 검증된 시스템을 탑재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 게임엔진 행사나 교육, 발표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엔진 개발사와 주도적으로 소통하며 더 나은 엔진을 프로젝트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게임플레이가 벌어지는 동안 로딩 타임, 메모리 사용량, 성능 등을 지속적으로 프로파일링하고, 관계 부서에 대응 방안을 마련하도록 통지하거나 직접 해결해냅니다.

Qualifications
  • 게임 엔진 프로그래머로서 5년 이상의 게임 개발 경험, 연관 업계 경험, 연구 경험 중 최소 1개의 요건을 만족
  • 강력한 C++ 프로그래밍 역량과 멀티 스레드 프로그래밍 능력
  • TCP/IP와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에 대한 깊은 이해와 경험
  • 복잡한 언리얼 엔진의 아키텍쳐를 이해하고, 엔진의 모든 부분을 개선 및 확장할 수 있는 능력
  • 성능 중심의 개발 능력 및 직관, 추정, 데이터 기반 최적화 기술 보유
  • 게임 개발 직군들에 대한 전반적 이해와 이들이 사용하는 엔진의 기능들에 대한 깊은 이해
  • 우호적이고 합리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문서 작성 능력
  • 엔진 개발 업무에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스스로 동기 부여하여 새로운 일들에 나서는 자세

Bonus Skills
  • 오픈월드 환경의 게임 개발 경험
  • 결과의 차이를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재능
  • 능숙한 영어 혹은 일본어 회화 능력
  • 컴퓨터 공학 전공 학위 혹은 학습 및 연구 경험




프로젝트 OS의 차세대 게임 개발 환경 소개



복리후생



추가 제출 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