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OS는 게임 엔진 내 핵심 기술 개발을 맡아줄 Unreal Engine Programmer 들을 찾고 있습니다. Unreal Engine Programmer 는 언리얼 엔진에 있는 유익한 기능을 개발팀이 100%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주된 임무입니다. 하지만 Unreal Engine 은 항상 완벽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미흡한 엔진 기능을 개량하거나 새로운 기술을 탑재하고, 기능의 확장을 위한 플러그인, 툴셋 등을 개발해야 합니다.
Epic Games 에서 릴리즈한 언리얼 엔진 최신 빌드의 기능을 리뷰하고, 게임 개발팀에 적절한 시점에 교육 및 제공하여 게임 개발팀이 최신 기술로 높은 품질의 게임을 쉽게 만들도록 돕습니다. 게임 엔진의 결함으로 인한 프로덕션의 불합리성이나 비효율을 개선하고, 다양한 게임 플랫폼을 지원하기 위해 플랫폼과 ESD의 변화, 하드웨어, 새로운 API 등의 소식에도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고 유지보수가 이뤄지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게임플레이보다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기술 그 자체를 사랑하고, 모두에게 이로운 기능을 엔진 프로그래밍을 통해 제공하는 것에 성취감을 느낀다면 Unreal Engine Programmer 역할에 지원하세요.
💡 모든 지원자분들은 인터뷰 결과를 기반으로 충분한 상호 협의를 거쳐 역할이 Lead, Principal 등의 레벨로 승급되거나 다른 역할로 배정될 수 있습니다
Roles & Responsibiliti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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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alification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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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nus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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