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cipal Technical Animator


콩 스튜디오를 만드는 것



콩 스튜디오의 신작, 프로젝트 OS



OS의 프리 프로덕션



우리와 함께 할 일


이곳에서 하게 될 일

Roles & Responsibilities
  • Maya 에서 고품질 애니메이션 컨텐츠를 만들고, 언리얼 엔진에서 올바르게 작동하도록 만들어냅니다.
  • 프로젝트가 요구하는 애니메이션 결과물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도전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애니메이터, 애니메이션 프로그래머, 게임플레이 프로그래머, AI 프로그래머 등과 함께 협업하여 최선의 방식으로 해결해 나갑니다.
  • Animation Blueprint 를 직접 운용하며 프로젝트가 언리얼 엔진의 애니메이션 시스템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갑니다.
  • 모션 캡처 제작 파이프라인의 기술적인 부분을 지원하고, 캡처된 데이터들을 올바르게 가공하여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Animation Look Facial Animation, Physics Based Animation, Limited Cinematic Animation, Soft-Body Physics 등 다양한 과제들을 팀에서 소화하게 합니다.
  • 애니메이션 프로그래머와 협업하여 DCC툴과 엔진에 애니메이션 제작 도구를 기획하고 구현해 냅니다.
  • 복잡하고 해결하기 어려운 일들이 발생하면 애니메이션 프로그래머와 함께 문제를 해결합니다
  • 수천 수만개의 애니메이션과 AnimNotify, 다양한 Morph Target 들이 단순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프로세스와 데이터를 최적화합니다.

Qualifications
  • 애니메이터로서 최소 5년간의 게임 개발 경험 혹은 연관 업계 경험
  • 언리얼 엔진의 애니메이션 파이프라인 및 Animation Blueprint 운용 능력
  • 스키닝/리깅, IK,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에 대한 이해
  • 강력한 문제 해결 능력, 특히 다양한 스키닝 트릭들을 이용한 문제 해결 경험
  • DCC툴/엔진의 기능을 직접 혹은 프로그래머와 협업을 통해 확장해 본 경험
  • 합리적이고 우호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 액션 게임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과 방법에 대한 이해
  • 계속해서 복잡해지는 테크니컬 애니메이션 직무를 이해하고, Proactive 한 자기개발에 매진할 준비
  • The Last of Us Part II 의 애니메이션 기술에 대해 10분 이상 소통할 수 있는 기술적 식견과 열정

Bonus Skills
  • 오픈월드 환경의 게임 개발 경험
  • 일본 애니메이션과 서브컬처에 대한 지식 혹은 해당 산업에 대한 이해
  • 다양한 프로그래밍/스크립팅 언어 구사 가능
  • Houdini 를 이용한 절차적 애니메이션 혹은 VAT 제작 경험
  • MEL, VEX, 파이썬 등을 통한 DCC 툴 스크립팅 가능
  • Physics Based Animation 을 사용하는 프로젝트 참여 경험
  • 결과의 차이를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재능
  • 능숙한 영어 혹은 일본어 회화 능력




프로젝트 OS의 차세대 게임 개발 환경 소개



복리후생



추가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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