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OS는 모션캡처 분야에서 함께 할 Motion Capture Artist (Engineer) 를 찾고 있습니다. Motion Capture Artist 직군의 경우 모션캡처 뿐 아니라 언리얼 엔진5를 사용한 액션 게임 애니메이션 제작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Vicon과 Shogun 을 운용해 보셨거나 타사의 제품들 혹은 유사 방식을 통해 실제로 액터의 연기를 감독하고, 캡처 데이터를 후처리하여 개발팀 혹은 영상팀에 제공해본 경험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모션캡처 아티스트의 조건에 부합합니다. 만약 지원자분의 직군이 모션캡처 엔지니어인 경우에도 본 부문을 통해 지원해주세요.
OS가 위치한 사옥에는 Vicon Vantage V5 16대와 Vicon Vue 가 구비된 단독 모션 캡처 스튜디오가 설비되어 있으며, 제작 툴로는 Maya, Advanced Skeleton, MotionBuilder, Blender, Houdini, 모션 캡처 처리툴인 Shogun 등을 사용중이고, 3dsmax를 제외한 어떤 툴이나 플러그인도 품질을 높이기 위해 필요하다면 제공하고 있습니다.
DCC 툴로는 Maya, Blender, Houdini, Shogun(모션캡처 분야 한정) 등을 사용하며, 해당 툴을 사용한 경험이 없는 3dsmax 를 사용중인 지원자 분들도 약 3개월간 새로운 DCC툴과 제작 프로세스에 적응할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콩 스튜디오의 Founder 중 한 명은 컴퓨터 애니메이션 분야의 박사학위 소지자이며 SIGGRAPH 2007에서 제 1저자로 논문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콩 스튜디오는 애니메이터에 대한 개발 지원을 충분히 제공하고 함께 최고의 게임을 만들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모든 지원자분들은 인터뷰 결과를 기반으로 충분한 상호 협의를 거쳐 역할이 Lead, Principal 등의 레벨로 승급되거나 다른 역할로 배정될 수 있습니다.
Roles & Responsibiliti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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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alification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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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nus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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