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OS와 함께 할 Principal Technical Artist 를 찾고 있습니다. Principal Technical Artist 는 조직 리더로서의 의무가 배제된 프로덕션팀의 최고 테크니컬 아트 실무자입니다.
💡 Technical Artist 의 일반적인 역할에 대해서는 이번 공고에 함께 게시된 Technical Artist, Technical Animator 및 Procedural Artist (Houdini)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Principal 레벨의 아티스트는 팀에 귀감이 되는 높은 역량을 소유한 아티스트이며, 아트PD의 지휘를 받거나 때로는 스스로의 판단 하에 아트PD에게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역량의 소유자입니다. 이런 역할을 기반으로 테크니컬 아트의 모든 규칙은 Principal Technical Artist 로부터 시작됩니다.
통상 아트 리더들은 업무량이 많거나 다양한 위기를 맞이하며 강박에 시달리기 쉬울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들이 때때로 놓칠 수 있는 중요한 일들과, 일관성이 부족해질 수 있는 부분을 Principal 레벨의 아티스트들이 적절히 보조하고 일깨워야 합니다.
일반적인 기업에서는 경험이 쌓이고 실무 역량이 일반 팀원들을 능가하는 시점이 되면 특정 조직의 리더가 될 것을 요구받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실무를 계속해서 맡는 것이 가장 큰 행복이며 그래야만 자신이 계속해서 발전한다고 믿기에 리더가 되길 원치 않습니다. Principal 레벨 아티스트는 리더로서의 의무는 제외되지만 리더급의 역량과 경험을 소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게임 프로덕션에 영향력을 발휘하고, 본인의 역량으로 프로젝트의 아트 품질의 기준을 제시할 수 있거나, 프로젝트에 큰 영감을 주고싶다는 열망이 있다면 본 직군에 적합합니다.
사람을 리드하는 것보다 게임 아트를 프로덕션 레벨에서 리드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이번 모집에 지원하세요.
💡 모든 Principal Level 지원자분들은 인터뷰 결과를 기반으로 충분한 상호 협의를 거쳐 Principal Level 내 다른 역할로 배정될 수 있습니다
Roles & Responsibiliti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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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alification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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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nus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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