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사내의 IT 분야의 가장 작은 일(장애처리)부터 가장 큰 일(Infra 구축)까지 폭넓게 경험하고 함께할 수 있는
팀입니다.
사내의 IT 환경에 대해 고민하고, 나의 생각과 의견이 회사의 시스템이 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 사내에서 직원들이 요청하는 IT서비스를 지원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
-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IT 자산들을 효율적으로 공급 / 지원할 수 있도록 관리합니다.
- 직원들이 사내 IT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계정 및 시스템 자원을 관리하고 지원합니다. 대표적으로
- 직원들이 이용하는 Office365, AD, Email Distribution List, Google/Slack/Wiki/Jira 관련 계정을 관리하고
- 지원합니다. 또한 Steam cache 또는 AD Domain controller와 같은 사내에 설치된 일부 시스템 운영 관리를
- 지원합니다.
- 사내의 IT 시스템을 기획 / 설계 / 구축 / 운영 / 관리하여 쾌적한 업무환경을 만들어 구성원들이 업무에
-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모바일 게임 글로벌 서비스 운영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필수요건)
- IT Service Desk 근무 경험 2년 이상 또는 유사 직무를 경험하신 분
- PC/Laptop/Mobile Phone/Tablet 등 각종 HW에 관심이 많고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분
- 임직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잘 작성하실 수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IT Service에 호기심이 많고 문제해결을 좋아하시는 분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우대요건)
- Windows와 Mac OS 모두 사용해보고, Trouble Shooting이 가능하신 분
- IT 자산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 Active Directory 기반의 사용자 / PC 환경을 경험해 보신 분
- 사용자의 요구 사항에 맞는 HW를 구성할 수 있는 지식과 경험이 있으신 분
- 비즈니스 레벨의 영어 능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