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1.업무내용
Game의 개발 기반이 되는 핵심적인 low-level 기능들을 개발하고 유지보수한다

2.주요업무내용
a.Engine Customizing & Optimizing
프로젝트에 적합하도록 게임엔진을 수정, 보완하고, 게임이나 저작도구들이 실행되는 플랫폼에 맞추어 게임엔진이 최적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한다.

b.Engine Support & Maintenance
상용게임엔진 및 Third-party Library들의 version update 를 안정적으로 프로젝트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한다.

c.Graphics Programming
Rendering, Animation 등 Visualization 처리에 관련된 low-level 기능을 개발 및 유지보수한다.

d.Sound Programming
Sound관련 low-level 기능을 개발 및 유지보수한다.

e.Physics Programming
물리 simulation 관련 low-level 기능을 개발 및 유지보수한다.

f.Game AI Programming
Game용 AI 관련 low-level 기능 개발 및 유지보수한다.

g.Authoring Tool Programming
프로젝트에 적합한 work-flow를 설계하고 그에 필요한 Authoring Tool들을 개발하고 유지보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