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D 캐릭터 리깅 |
- 3ds max 기반의 실사 캐릭터 리깅 작업 (페이셜 커스터마이징/애니메이션을 위한 리깅 포함) - 캐릭터 RIG의 효과적인 개선에 대한 R&D - 캐릭터 구조 관련 여러 이슈에 대응 |
- 캐릭터 리거나 유사직무로 3d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혹은 3D 게임 프로젝트의 경험이 있으신 분 - Unreal / 3ds max 기반 캐릭터 설계 & 리깅이 가능하신 분 - max script의 적극적인 활용이 가능하신 분 - 경력 3년 이상 |
|
- MMORPG 개발 공정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깊으신 분 - 언리얼 엔진4 또는 5의 애니메이션 관련 기능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게임 오픈 및 상용화 경험이 있으신 분 - 실사 기반 캐릭터의 페이셜/바디 커스터 마이징을 위한 리깅 경험자 - 여러가지 형태의 캐릭터(몬스터) 리깅 경험자 |
|
- 이력서 - 경력 기술서 - 포트폴리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