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각종 Data와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유저를 연구

ㆍ획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코호트(Cohort) 분석을 하고, 유사 집단을 발굴

ㆍ소싱 단계에서부터 마케팅적 관점으로 타이틀 결정에 참여

ㆍ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예산을 관리

ㆍ여러 퍼포먼스/UA매체를 운영, 협업하고 그 효율을 측정

ㆍ각종 마케팅 크리에이티브(컨셉/슬로건/미디어 소재 등)를 기획하고 제작에 참여

ㆍ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트릭/지표를 분석하고 개선 방안 도출

ㆍ누적된 인사이트를 마케팅적인 관점에서 동료들과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