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레벨 디자인 방향성 설계 및 디자인
- 게임 레벨디자인 전반의 방향성을 설정하고, 정책 디자인
- 레벨 전반에 대한 디자인, 레벨의 컨셉, 플레이 동선 설정, 영역별 PVP/PVE 디자인 등
- 기획 의도와 레벨 구성에 필요한 신규 시스템을 기획하거나 기존 시스템을 개선
2. 월드 빌딩
- 레벨/ 기획 의도에 따라 유저의 인터랙티브한 플레이어블 데이터를 시각적인 리소스를 고려하여 툴 상에서 입력하고, 이후 데이터 유지 관리
3. 툴 디자인
- 레벨 구성을 진행함에 있어 디자이너가 의도에 따라 데이터를 작성 관리할 수 있는 툴을 디자인 및 개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