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분야

레벨 기획
담당

담당업무

1. 레벨 디자인 방향성 설계 및 디자인
- 게임 레벨디자인 전반의 방향성을 설정하고, 정책 디자인
- 레벨 전반에 대한 디자인, 레벨의 컨셉, 플레이 동선 설정, 영역별 PVP/PVE 디자인 등
- 기획 의도와 레벨 구성에 필요한 신규 시스템을 기획하거나 기존 시스템을 개선

2. 월드 빌딩
- 레벨/ 기획 의도에 따라 유저의 인터랙티브한 플레이어블 데이터를 시각적인 리소스를 고려하여 툴 상에서 입력하고, 이후 데이터 유지 관리

3. 툴 디자인
- 레벨 구성을 진행함에 있어 디자이너가 의도에 따라 데이터를 작성 관리할 수 있는 툴을 디자인 및 개선

자격요건

- 관련 경력 3년이상
- FPS 장르의 레벨 디자인 개발 경험

필요역량

- Unreal Engine 4/5 개발 경험
- MS Office 및 문서화 도구 숙련자
- 논리적인 사고와 높은 문제 해결 능력
- 개발 프로세스의 이해와 포스트 작업의 순발력
- 원활한 대인관계 및 협업을 통한 효율적인 제작 마인드 보유자
- 타 직군(프로그래밍, 아트)의 업무 내용과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력

우대사항

- 오픈월드 게임의 레벨에 대한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한 분
- FPS/TPS 장르에 대한 이해도 높은 분

필요제출자료

- 홈페이지 입사지원서 제출
- 경력기술서
- 포트폴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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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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