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센트는 ‘특별한 가치를 지닌 동전’이란 뜻으로 광고 생태계에서 가장 작은 경제 단위인 Cent를 거대한 산처럼 쌓아 올리는 것을 핵심 가치로 생각하는, 하이퍼 캐주얼 게임 퍼블리셔 입니다.

슈퍼센트는 111%의 자회사로 2021년 5월 설립 후 5개월만인 2021년 10월 K-Games Challenge 로 미국 양대마켓 동시 1위, 글로벌 60개국 1위를 달성하였고, 최근 에이스토리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의 IP를 확보, 글로벌 버즈를 만들 하이퍼 캐주얼 게임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2년 4월 160억원 규모의 시드 라운드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하였으며, 퍼블리싱 사업 확대,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 파이프라인 확대 등 국내 하이퍼 캐주얼 게임 생태계구축및 확장을 위해 공격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슈퍼센트와 함께 새로운 즐거움을 발명하실 분을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담당업무]

- 통합 브랜딩 전략 수립 및 컨텐츠 기획/운영 (조직문화, 채용, 기업/서비스 등)
- 통합 브랜딩 채널 기획/운영 (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
- 대내외 홍보/이벤트 기획 및 작성
- 매체 모니터링, 대내외 이슈관리 및 업무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