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센트는 ‘특별한 가치를 지닌 동전’이란 뜻으로 광고 생태계에서 가장 작은 경제 단위인 Cent를 거대한 산처럼 쌓아 올리는 것을 핵심 가치로 생각하고, 하이퍼 캐주얼 게임을 제작하는 것 외에도 UA, AD Monetization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파트너 개발사의 글로벌 진출과 성장을 돕는 퍼블리싱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슈퍼센트는 2021년 3월 111%의 자회사로 법인 설립 후, 1년 만에 글로벌에서 약 5,500만 누적 다운로드를 만들고 매출의 95% 이상을 해외에서 발생시키며 빠르게 성장 중입니다. 다양한 문화적 트렌드와 바이럴리티 높은 미디어 콘텐츠, 유저들의 소비 패턴을 분석하여 발견한 게임적 재미요소를 하이퍼 캐주얼의 간단한 조작과 몰입도 높은 게임으로 재해석하는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2년 4월 160억원 규모의 시드 라운드 투자를 유치에 성공하는 등 공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슈퍼센트와 함께 새로운 즐거움을 발명하실 분을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담당업무]

- 하이퍼 캐주얼 게임 글로벌 UA
- 신규 게임, 라이브 게임 UA 계획 및 실행
- 글로벌 광고 네트워크를 통한 광고 집행 (Google, Facebook, Unity Ads, ironSource, Applovin 등)
- 매체별 퍼포먼스 관리 및 리포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