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부문 : 3D배경 (레벨) 디자이너
ㅇ 담당업무
- Prop모델링 및 레벨 디자인
- 레벨 관련 업무
- 프로젝트에 사용될 오브젝트 제작
- 프로젝트 최적화
- 레벨 셋팅 및 최적화
- 매터리얼 쉐이더 작업
ㅇ 자격요건
- 3D Max, 언리얼 엔진 에디터 사용 가능하신 분
■ 모집부문 : TA (Technical Artist)
ㅇ 담당업무
- Art 분야 트러블 슈팅 (문제 해결)
- 그래픽 퀄리티 향상을 위한 R&D
- 전반적인 그래픽 최적화(엔진, 모델링, 텍스쳐, etc)
- Art 분야 업무 프로세스 개선 및 가이드
ㅇ 자격요건
- Unreal 엔진 아트 파트에 대한 이해 및 경험 (필수)
- 리깅 및 애니메이션 (필수)
- 3D 모델링에 대한 이해 (필수)
- 쉐이더, 머테리얼에 대한 이해 및 구현 (선택)
- 파이썬 스크립트 관심있으신 분
※리깅 및 애니메이션을 이끌어 주시고 가이드를 주시길 원합니다.
Art 전반적인 워크 프로세스 개선 및 그래픽 퀄리티 향상을 위해
R&D하길 좋아하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포지션 특성상 다른 분들과 원활한 의사소통이 필요합니다.
■ 우대조건(공통사항)
-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시는 분
- 피드백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시는 분
- 배움의 의지가 있고 항상 발전 할 수 있는 분
- 해당 관련 분야에 경험이 있으신 분
- 납품 및 출시된 프로젝트의 경험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