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S] Lead AI Engine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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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프톤은 서로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 아이덴티티를 가진 제작 스튜디오들로 구성된 회사입니다.
창작에 대한 간절함을 가진 인재들이 모여 끊임없이 도전하고 스스로의 역량을 확장해 나가면서,
팬들을 매료시키는 즐거움과 오래도록 사랑받는 작품을 만들어 냅니다.
이것이 기술을 기반으로 창작을 지속하며 차별화된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크래프톤의 동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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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iking Distance Studios가 당신을 환영합니다!


Striking Distance Studios는 아트, 디자인, 기술의 교차로에 서있는 회사입니다. Dead Space와 Call of Duty
프랜차이즈를 제작한 업계 베테랑 글렌 스코필드가 이끄는AAA 개발 스튜디오가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의
산라몬힐즈에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아름다운 비숍랜치에 자리잡은 저희 스튜디오는 차세대 크리에이티브
및 테크 허브로 부상 중인 이스트베이 지역의 최첨단 플래그십 개발 스튜디오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저희 팀은 PUBG 파트너와 함께 글로벌한 인지도와 수상 경력이 있는 PUBG 유니버스 내 오리지널 스토리
기반 경험을 제작하는 데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스트라이킹 디스턴스 스튜디오는 좋은 사람들, 몰입감 있는
경험, 그리고 우수함을 향한 열정에서 매일 원동력을 얻으며, 보람 있는 작업을 위한 환경과 기회를 제공합니다.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새로운 도전을 통해 항상 발전하고자 하는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저희 월드클래스 팀의 일원이 될 최고의 인재를 모십니다.


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Striking Distance Studios는 애니메이터, 디자이너, 엔지니어와 협업하여 생동감 있는 캐릭터를 만들고자
하는 열정을 갖춘 재능 있고, 의욕적이며, 경력 있는 Character TD를 찾고 있습니다. 본 직책은 여러 팀이
사용할 시네마틱 및 게임 제작 파이프라인에 쓰일 공동 리깅 및 애니메이션 기술 개발을 지원합니다.
이상적인 후보는 CG/VFX 업계에서 사용되는 애니메이션, 리깅, 변형, 시뮬레이션 툴을 비롯한 관련 교차
파이프라인과 워크플로우에 대해 폭넓은 지식을 갖춰야 합니다. 게임 리깅, 애니메이션 파이프라인 및
기술 유경험자일 뿐만 아니라 툴과 워크플로우 자동화 또한 구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소속팀은 최첨단 기술을
활용해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작하기 위해 모인 영화 및 게임 업계 출신 전문가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모인 업계 최고 전문가들과 한 곳에서 가까이 일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 전반적인 AI 아키텍처의 계획, 개발 및 실행 이끌기
- 소규모 AI 엔지니어 팀 구성, 멘토링, 교육 및 관리
- 다른 엔지니어링 Leads와 협력하여 강력하고 일관된 코딩 표준 및 프로세스 수립
- 스튜디오의 목표와 목적에 따라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이니셔티브 및 프로세스 수립
- 엔지니어링 모범사례 방법 활용하고 엔지니어링 이니셔티브에 대한 전문적인 기술적 지도 제공
- AI 팀을 위한 요구사항 수집하고 목표 설정하여 설계 및 아키텍처를 구현 단계까지 이끌기
- 컨텐츠 제작자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사실적이고 유동적인 모션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제작을
- 가능케하는 AI 시스템 구축 및 개선하며, 해당 시스템의 적용 및 튜닝 지원
- 기능적이고 매력적인 신규 피쳐 디자인하고 기존 AI, 피직스, 애니메이션 시스템과 통합
- 캐릭터 행동 퀄리티에 대한 기준을 높이고 컨텐츠 제작 워크플로우를 개선할 신규 기술과 툴 조사
- 모든 부서에 걸쳐 개방적이고 정직하며 서로 존중하는 의사소통 문화 조성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AI 아키텍처 및 표준 기술(유한 상태 기계, 행동 트리, 길찾기, 목표지향 행동, 규칙기반 시스템,
- 학습, 군중 행동 등)에 대한 수준급의 이해도
- 7년 이상의 관련 경험 및 최소 Lead Engineer급의 직책에서 3년 이상 근무
- UE4 Behavior Trees, EQS 및 Perception 시스템에 대한 높은 이해도
- 탄탄한 C/C++ 실력
- 컴퓨터 공학, 소프트웨어 공학 학사 학위 또는 관련 업무 경험
- 능숙한 비즈니스 영어 구사

크래프톤의 도전에 함께 하기 위해 아래의 전형 과정이 필요합니다.
- 서류 전형 > 전화 인터뷰 (Phone Interview) > 실무 면접 (Technical Fit Interview) > 최종 면접 (Culture Fit
- Interview) > 합격 및 입사
- 상시채용으로 우수 인재 채용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전형별 합격자에 대해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 혹은 유선으로 개별 안내 드립니다.
- 전화 인터뷰의 경우, 필수 전형이 아닌 필요에 따라 진행되는 선택 전형임을 사전 안내 드립니다. 이에 대한
--상세 내용은 개별 안내 드립니다.
- 필요 시 면접은 추가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상세 내용은 개별 안내 드립니다.


필요 서류를 확인해주세요!
- 입사지원서 (자유 양식),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 신입일 경우 자기소개서를, 경력일 경우 경력기술서를 중심으로 기술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포트폴리오 첨부 시, 하단 안내 사항을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근무지 - 부서에 따라 확인 필요
- 미국 Striking Distance Studios (San Ramon) - 미국 내 지역에서 Remote Working 가능


고용형태
- 정규직

아래 안내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등 취업 보호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자격 요건이 충족된다면, 서로 다른 모집 공고에 대한 중복지원이 가능합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전형 중 궁금하신 항목은 크래프톤 채용 FAQ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이메일(career@krafton.com) 혹은 카카오톡 채널(KRAFTON)을 통해 1:1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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