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1. 업무내용
온라인 게임 개발 및 라이브 서비스를 위한 NPC(Monster 및 Citizen)애니메이션 리소스 제작 및 진행함으로써 보다 완성도 있는 게임의 퀄리티를 창출한다

2. 주요업무내용
A. 키 애니메이션 작업
연출의도에 맞게 캐릭터의 포즈, 타이밍, 예비동작 등의 애니메이션 이론에 입각한 KeyFrame 애니메이션을 제작한다. 새로운 트렌드 및 컨셉을 연구하여 애니메이션의 비쥬얼적 방향을 결정하고 기준이 되는 퀄리티를 제시한다.
B. 리소스 셋팅 / 관리
게임에 필요한 리소스/오브젝트 들을 작업 방향에 맞게 효율적으로 애니메이팅 할 수 있도록 rigging 및 skinning 한다. 게임에 사용될 수 있는 최종 형태의 리소스들에 필요한 property를 설정하고 관리 한다.
C. 페이셜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의사 및 감정이 유저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생동감있는 페이셜 움직임을 표현한다.
D. 영상 연출 / 제작
컨텐츠 기획 의도가 유저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시퀀스 연출을 구상하고 기획한다. 가치있는 연출을 만들기 위한 R&D를 진행하고, 개선된 연출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E. 액션 연출
레터런스 리서치를 바탕으로 연출의도에 맞는 액션을 구상하여 애니메이션의 퀄리티를 높힌다.
F. 모션캡쳐 디렉팅
모션캡쳐 촬영시 액터가 연출 의도 및 캐릭터 설정에 맞는 액팅을 할 수 있게 효과적이고 정확한 디렉팅을 한다.
G. 모션캡쳐 애디팅
모션캡쳐데이터를 게임 및 시네마틱 영상의 환경에 따라 과장, 축소 등 효율적인 수정과정을 거쳐 고퀄리티 리소스를 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