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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Krafton / PUBG는 Top-down을 통해서는 명작을 만들 수 없고, 유능한 팀과 이를 서포트해 줄 수 있는
시스템이 결합되어야지 "지속 가능한 명작 제작" 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Publishing Producer 실의
미션은 이 Vison에 입각하여 신작 게임이 명작이 될수 있도록 관리 / 지원 하는 것입니다.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 Publishing Producer팀이 하는 일
--ㄴ 새로운 프로젝트의 Challenge를 이해하고 이를 극복할 수 있게 다양한 서포트를 제공합니다.
------Krafton / PUBG 회사의 역량을 동원해 적합한 개발파트너를 찾아보기도 하고, 유사한 경험이 있는
------구성원을 찾아내어 도움을 받기도 합니다. 우리는 서포트를 제공하는데 있어서 단순히 요청이 오면
------이에 응하는 '외부 지원'에서 역할이 그치는 것이 아니라 그 프로젝트의 식스맨이 되어 프로젝트가
------필요로 하는 것을 먼저 고민하고, One team으로 함께 일하며 프로젝트에 기여합니다.
--ㄴ 업무의 범위는 개발과 사업을 넘나 듭니다. 개발팀의 일원이 되다시피 할 때도 있고, 사업팀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사업 조직과 개발 조직 사이를 뛰어 다니기도 합니다.
- Publishing Producer팀 팀원이 갖추었으면 하는 마인드
--ㄴ 왜 안되는지가 아닌 어떻게 하면 가능하게 만들수 있는지 생각합니다. 물론 나의 영혼이 강하게 No를
-----외치고 있다면 말씀주셔야 합니다.
--ㄴ 권한에는 책임이 따르고, 반대로 책임에도 권한이 따라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책임 을 가진자들의
-----권한과 그들의 선택을 존중해 주어야 합니다.
--ㄴ 나의 취향을 따른다고 해서 명작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나는 수많은 소비자 중 1명일 뿐 소비자 전체의
-----의사를 대변하는 것은 아님을 인정해야 합니다.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관련 경력 3년 이상
- 게임 제작 과정에 대해서 폭넓은 이해를 가지고 있는 사람.
- 게임 서비스 기획자, 개발 PM, 사업 PM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 사람
- 최소 1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최초 개발 ~ 라이브(1년 이상) 을 경험해 봤거나,
- 만 2년 이상의 라이브 경험이 있는 사람
- 자신의 회사 내 역할을 권력화 하지 않는 사람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 영어 능통자
- 사업과 개발을 모두 경험해 본 사람
- 개발자와 잦은 이터레이션을 통해 서비스를 구축해본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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