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서비스 품질 관리
- 넷마블 게임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 품질 검증
- 전사 QA 프로세스 정립 및 개선, 서비스 품질 기준의 수립
- 품질 검증 계획의 수립 및 테스트 실행 관리
- 서비스 결함/장애 분석을 통한 품질 개선 전략의 실행

품질 관리 효율화 기획 및 실행
- 테스트 수행 효율화를 위한 테스트 지원 도구의 리서치 및 내부 개발 기획
-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한 테스트 자동화의 실행
- QA 업무 전반의 효율화를 위한 품질관리시스템의 개선 기획


마켓 운영 및 플랫폼 대응
- 마켓 콘솔 운영을 통한 서비스 배포 관리
- 구글/애플/페이스북 등 외부 플랫폼 정책 변화에 따른 게임 서비스 대응 전략 수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