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북미 서비스 게임 고객지원 및 커뮤니티
관리 인력 채용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업무내용
북미 서비스 게임
고객지원 및
커뮤니티 관리
인력 채용

[담당업무]
- AAA급 타이틀 북미 서비스 고객지원 및 커뮤니티 관리 담당
- 운영 KPI 설정 및 관리, 원활한 고객 지원을 위한 해외 운영 대행사와의
-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영어) 진행
- 해외 개발사와 소통(영어)을 통한 고객 지원 이슈 해결 진행
- 북미 감성에 맞는 커뮤니티 이벤트 진행 일정 관리 및 아이디어 제공
- 북미지역 서비스 중인 타 게임 커뮤니티 활동 벤치마킹 및 적용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영어 능통
- 게임업계 경력 3년 이상
- 고객지원 경력 1년 이상
- 커뮤니티 관리 경력 1년 이상
- 제2외국어(포르투갈어, 스페인어) 능통자 우대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 실무진 면접 → 2차 인사면접 → 합격자 발표

입사지원
온라인 시스템 입사지원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

제출서류
이력서 / 경력 중심의 자기소개서 제출
이력서 희망연봉 기재
입사지원서류 허위기재 시 합격 취소
지원자의 개인정보는 채용전형의 자료로만 활용하고, 목적이 달성된 후 파기

복리후생 및 근무환경
유연근무제 실시 : 08:00 / 09:00 / 10:00 선택 출근
출근 버스 7개노선 운행 (인천, 수원, 분당, 사당, 잠실, 강동, 태릉)
복지카드 발급
핸드폰 지원금
야간 교통비/ 석식 비용 지원
경조금 지원
주택자금 대출 지원
주택자금 이자 지원
상해보험 가입
생일 쿠폰 지급


직무인터뷰
그라비티 신입 개발자 인터뷰
그라비티 첫 출근~(feat.포링이)
그라비티 인턴 체험(feat.포링이)
손소독제 나눔 활동
코로나19 도시락 나눔 행사
그라비티 2020년 실적 및 글로벌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