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KRAFTON은 창업 시부터 글로벌 시장을 염두에 두고, 미국에 퍼블리싱 법인을 설립했으며, PUBG의 성공을
기반으로 미국 외 중남미/유럽 및 동남아시아, MENA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International Biz&Publishing Group은 (주)크래프톤의 퍼블리싱과 글로벌 사업을 총괄하며, 전 세계
각 지역에서 근무하고 있는 International Biz 구성원들은 다양한 언어와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플레이어들과 소통하는 동시에, 현지의 비지니스 파트너들과 협력 관계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Publishing 조직은 지역 조직과 함께 지속적으로 개발 스튜디오와 플레이어를 연결하는 가교가 되도록
여러 채널을 기획하며 조율합니다.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해당 직무는 일본에서 서비스 되고 있는 PUBG 타이틀의 PC/콘솔 플랫폼에 대한 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반적인 기획/분석/운영을 담당하는 사업 Product Manager의 역할입니다. KPI 지표 분석/관리를 중심으로
마케팅 및 대내외 협업을 포함한 사업 활성화에 관계된 모든 시책을 메니지먼트 하는 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해당 직무자는 JP Biz실 산하 JP PC/Console Biz팀의 일원으로 소속됩니다.
- PUBG PC/콘솔 플랫폼 타이틀의 KPI 관리/분석/운영
- KPI 강화를 위한 마케팅 시책 기획/제안 및 BD 관리를 포함한 사업 전반 메니지먼트
- 개발/Publishing HQ조직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메니지먼트
- 플랫폼 사 등 대외 협업 기획 및 운영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관련 경력 5년 이상
- 일본 시장 및 유저에 대한 해당 플랫폼 게임 및 컨텐츠의 사업PM 또는 마케팅 경력 및 경험 (3년 이상)
- KPI 지표 분석 관리 능력
- 일본 게임 유저 및 게임시장과커뮤니티에 대한 이해
- 대내외 협업을 메니지먼트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 비즈니스 레벨 이상의 일본어 능력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 게임개발사 및 퍼블리셔, 플랫폼사 근무 경험
- PUBG에 대한 이해 및 열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