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 아트 조직의 기술적인 이슈를 파악하고 해결하는 업무를 합니다.

- 프로파일링을 통한 그래픽 리소스의 최적화와 관리를 합니다.

- 포스트 프로세스(Bloom, DoF 등)를 제작하고 관리합니다.

[아티스트 베이스 TA]

- 테크니컬 리깅과 맥스 스크립트를 이용한 셋업 컨트롤, 게임 애니메이션에 대해 연구를 하고 아티스트에게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 아트 디렉션에 맞춘 게임상의 대부분의 셰이더를 구현합니다.

- 프로젝트의 모든 셰이더를 관리하고 최적화합니다.



[프로그래머 베이스 TA]

- 맥스 스크립트와 SDK를 활용한 툴 제작을 합니다.

 모델링, 리깅, 애니메이션을 편하게 할 수 있는 툴을 제작합니다.

 제작한 리소스의 익스포트를 원활하게 하기 위한 툴을 제작합니다.

 리소스의 관리를 위한 툴을 제작합니다.

- 유니티와 C#을 활용하여 툴 제작과 그래픽스 연출 등을 구현합니다.

 DCC 툴에서 제작한 리소스를 원활하게 임포트할 수 있는 툴을 제작합니다.

 게임의 환경을 설정하고 미리 볼 수 있는 툴을 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