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사는 신규 PC용 메타버스 게임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이와 관련된 전분문의 개발자분들을 모십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직무 내용
공통 [프로젝트 소개]
- PC기반 글로벌 메타버스
- 캐주얼 그래픽 콘셉트

[개발 엔진]
- Unity3D Engine

[자격요건]
- Unity 3D 유경험
- 경력(3년차 이상)
- 메타버스에 대한 이해와 플레이 경험 보유
- 동료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배려심 보유
-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마인드 보유
- 성실한 업무태도 보유

[우대사항]
- PC 기반 콘텐츠 서비스 유경험자
- 라이브 서비스 유경험자
- 외국어 사용능력 보유자
기획 기획
(팀장)
[담당업무]
- 기획 업무 프로세스 수립/ 기획 인력 관리 (퀄리티 및 생산성)
- 전반적인 기획업무 지휘
- 콘셉트와 방향성 수립
메타버스의 전체적인 시스템 방향성 설정 및 시스템 구조 설계
- 메타버스 내 각종 룰 설계
- 시스템 간 밸런싱
메타버스 내 각종 요소들이 기획 의도에 따라 균형을 잡도록 설정

[자격요건]
- 능숙한 데이터 테이블 제작 및 활용 가능
- 시스템 제반 사항의 면밀한 분석을 통한 업무진행 가능
- 디테일한 기획 및 검증 가능
- 개발조직 리딩 경험 및 리더십 보유
- 재미의 본질을 끊임없이 고민
기획
(콘텐츠

밸런스)
[담당업무]
- 메타버스 콘셉트 설정, 콘텐츠 기획, 내부 수치 설계 및 시뮬레이션
(경제/ 활동/ 보상)
- 메타버스 내 다양한 콘텐츠 설정 기획
- 메타버스 내 시스템을 활용하여 콘텐츠 확장
- 배경 레벨 디자인
- 수치 밸런스 데이터 관리

[자격요건]
- 시스템 상동
- 레벨디자인 유경험
- 참신한 콘텐츠 로직을 밸런스와 연계해서 구체화 가능
- VBA를 통한 데이터관리 가능
기획
(시스템)
[담당업무]
- 메타버스의 전반적인 주요 시스템 및 UI/ UX 기획
- 메타버스의 전체적인 시스템 방향성 설정 및 시스템 구조 설계
- 룰 디자인 메타버스의 각종 룰 설계
- 데이터 구조 설계
메타버스 내 데이터의 역할 설정 및 구조 설계
시스템 기반 데이터 유형화
- 시스템 간 밸런싱
메타버스 내 각종 요소들이 기획의도에 따라 균형을 잡도록 설정

[자격요건]
- 능숙한 데이터 테이블 제작 및 활용 능력
- 시스템 제반 사항 분석을 통한 업무진행 능력
기획
(시나리오/
퀘스트)
[담당업무]
- 메타버스 전체의 세계관과 시나리오 구상
- 각 지역의 스토리와 세계관에 맞춘 퀘스트 기획
- 퀘스트 전달을 위한 연출(컷씬) 및 콘티 구상
- 퀘스트 세부 디자인 및 조립, 데이터 작업
- 퀘스트 관련 스크립트 작성
- NPC 설정 및 스크립트작업

[자격요건]
- 퀘스트 기획 경력 2년 이상
- 메타버스의 성격에 맞는 퀘스트 플레이 디자인 능력
아트 아트 디렉터 [담당업무]
- 그래픽 디자인 제작 방향성 및 콘셉트 설정
- 결과물 관리 (결과물의 퀄리티와 생산성 관리)
- 그래픽 디자이너 관리/ 외주 관리

[지원자격]
- Unity 3D Engine 게임 개발 및 서비스 출시 유경험 + 3D 게임 경험
- 그래픽 디자인 방향성 설정 및 그래픽 퀄리티 관리 가능
- 그래픽 디자인 리소스 제작 공정에 대한 높은 이해도
- 그래픽 디자인 조직 리딩 경험 및 리더쉽 보유
작업량과 일정 산출 및 업무 조직화 가능
- 다양한 개발자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아트 디렉터 유경험
- 문서화 스킬 보유
콘셉트 아트
(원화)
[담당업무]
- 캐릭터, 배경 원화 및 일러스트 제작

[지원자격]
- 메타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콘셉트의 시각화 및 디자인 제안 가능

[우대사항]
- 그래픽 디자인 및 회화 전공자
UI/ UX [담당업무]
- 게임 내 UI컨셉 설정 / UI 리소스 및 아이콘 제작

[지원자격]
- 요구사항이해 및 UI 리소스 제작 능력
- MMORPG UI디자인에 대한 이해도
- 컨셉을보여줄 수 있는 효과적인 비주얼 제작 능력
- 해당 경력 2년 이상

[우대사항]
- UX 디자인 경험 및 능력
- 피드백의 의도를 잘 파악 할 수 있는 능력
- 캐주얼 게임 및 MMORPG UI 제작 경험
그래픽
디자이너
(3D 캐릭터)
[담당업무]
- Character 및 기타 3D 리소스 제작
- 외주 관리 및 데이터 백업 데이터 썸네일화

[지원자격]
- 탁월한 손 맵핑, 색 감각 보유
- 바디 페인터 사용 가능
- Unity3D 엔진 경험자

[우대사항]
- 미술 관련 전공자
그래픽
디자이너
(3D 배경)
[담당업무]
- 3D Environmen Asset 및 기타 오브젝트제작
- Lighting 세팅/ 라이트맵 셋팅/ 라이트 프로브 셋팅
- 레벨디자인(협업)
- 외주 관리 및 데이터 백업

[지원자격]
- 탁월한 손 맵핑, 색 감각 보유
- 3D게임 개발 경험자
- Unity3D 엔진 경험자

[우대사항]
- 미술관련 전공자
애니메이트
+
이펙트
디자이너
[담당업무]
ㅇ 애니메이트
-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및 편집
- 캐릭터, 몬스터 리깅
ㅇ 이펙트
- Unity3D와 3DS MAX를 활용한 이펙트 제작
- 캐릭터/ 배경/ 스킬/ UI 연출 효과
ㅇ 공통
- 외주 관리 및 데이터 백업

[지원자격]
ㅇ 애니메이트
- 3DS MAX, 바이패드/ 본셋팅 가능
ㅇ 이펙트
- 각종 파티클 및 특수효과 등에 대한 이해도 보유
- 3DS MAX 이펙트 작업 가능
ㅇ 공통
- Unity3D 엔진 경험자
개발 클라이언트
(콘텐츠/
시스템)
[담당업무]
- Unity3D 기반 메타버스 클라이언트 개발
- 개발툴 개발
- 퍼포먼스 최적화

[지원자격]
- Unity3D 엔진에 대한 깊은 이해도 및 능숙한 사용 가능
- 3D 그래픽스 클라이언트 코드 제작 가능
- C#, 객체지향 등 능숙한 프로그래밍 개발 능력 보유
- 기존 소스 코드 분석 및 이해 능력 보유
- 협업 경험이 있으며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 보유
- 작업물에 대한 책임감

[우대사항]
- PC기반 3D 게임서비스 개발 경험
- 글로벌 서비스 경험
- 최적화, 렌더링, 쉐이더 구현 경험
서버 [담당업무]
- PHOTON 서버를 이용한 TCP/IP형 실시간 서버 구축

[지원자격]
- PHOTON 서버와 TCP/ IP 실시간 서버에 대한 지식과 경험
-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
- 멀티스레드,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

[우대사항]
- PHOTON 서버를 이용한 온라인게임 개발 경험
웹 서버 [담당업무]
- JAVA SPRING을 이용한 웹서버 개발
- MYSQL, MONGO DB를 이용한 DB 구축 및 개발

[지원자격]
- JAVA SPRING/ MYSQL/ MONGO DB에 대한 지식과 경험
-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

[우대사항]
- 개발부터 라이브 서비스까지 프로젝트 완료 경험
개발
지원
개발QA [담당업무]
- 메타버스 QA
- 프로젝트 테스트 설계, 수행, 결과 보고

[지원자격]
- 경력 3년 이상
- 각종 툴 활용 능력 보유
- 높은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대사항]
- Unity3D 엔진 기반 프로젝트 경험 보유
- PC게임에 대한 지식과 경험 보유
- 높은 게임 및 메타버스 이해도 기획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