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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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 [프로젝트 소개] - PC기반 글로벌 메타버스 - 캐주얼 그래픽 콘셉트 [개발 엔진] - Unity3D Engine [자격요건] - Unity 3D 유경험 - 경력(3년차 이상) - 메타버스에 대한 이해와 플레이 경험 보유 - 동료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배려심 보유 -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마인드 보유 - 성실한 업무태도 보유 [우대사항] - PC 기반 콘텐츠 서비스 유경험자 - 라이브 서비스 유경험자 - 외국어 사용능력 보유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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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 기획 (팀장) |
[담당업무] - 기획 업무 프로세스 수립/ 기획 인력 관리 (퀄리티 및 생산성) - 전반적인 기획업무 지휘 - 콘셉트와 방향성 수립 → 메타버스의 전체적인 시스템 방향성 설정 및 시스템 구조 설계 - 메타버스 내 각종 룰 설계 - 시스템 간 밸런싱 → 메타버스 내 각종 요소들이 기획 의도에 따라 균형을 잡도록 설정 [자격요건] - 능숙한 데이터 테이블 제작 및 활용 가능 - 시스템 제반 사항의 면밀한 분석을 통한 업무진행 가능 - 디테일한 기획 및 검증 가능 - 개발조직 리딩 경험 및 리더십 보유 - 재미의 본질을 끊임없이 고민 |
기획 (콘텐츠 및 밸런스) |
[담당업무] - 메타버스 콘셉트 설정, 콘텐츠 기획, 내부 수치 설계 및 시뮬레이션 (경제/ 활동/ 보상) - 메타버스 내 다양한 콘텐츠 설정 기획 - 메타버스 내 시스템을 활용하여 콘텐츠 확장 - 배경 레벨 디자인 - 수치 밸런스 데이터 관리 [자격요건] - 시스템 상동 - 레벨디자인 유경험 - 참신한 콘텐츠 로직을 밸런스와 연계해서 구체화 가능 - VBA를 통한 데이터관리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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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시스템) |
[담당업무] - 메타버스의 전반적인 주요 시스템 및 UI/ UX 기획 - 메타버스의 전체적인 시스템 방향성 설정 및 시스템 구조 설계 - 룰 디자인 → 메타버스의 각종 룰 설계 - 데이터 구조 설계 → 메타버스 내 데이터의 역할 설정 및 구조 설계 → 시스템 기반 데이터 유형화 - 시스템 간 밸런싱 → 메타버스 내 각종 요소들이 기획의도에 따라 균형을 잡도록 설정 [자격요건] - 능숙한 데이터 테이블 제작 및 활용 능력 - 시스템 제반 사항 분석을 통한 업무진행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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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시나리오/ 퀘스트) |
[담당업무] - 메타버스 전체의 세계관과 시나리오 구상 - 각 지역의 스토리와 세계관에 맞춘 퀘스트 기획 - 퀘스트 전달을 위한 연출(컷씬) 및 콘티 구상 - 퀘스트 세부 디자인 및 조립, 데이터 작업 - 퀘스트 관련 스크립트 작성 - NPC 설정 및 스크립트작업 [자격요건] - 퀘스트 기획 경력 2년 이상 - 메타버스의 성격에 맞는 퀘스트 플레이 디자인 능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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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 | 아트 디렉터 | [담당업무] - 그래픽 디자인 제작 방향성 및 콘셉트 설정 - 결과물 관리 (결과물의 퀄리티와 생산성 관리) - 그래픽 디자이너 관리/ 외주 관리 [지원자격] - Unity 3D Engine 게임 개발 및 서비스 출시 유경험 + 3D 게임 경험 - 그래픽 디자인 방향성 설정 및 그래픽 퀄리티 관리 가능 - 그래픽 디자인 리소스 제작 공정에 대한 높은 이해도 - 그래픽 디자인 조직 리딩 경험 및 리더쉽 보유 → 작업량과 일정 산출 및 업무 조직화 가능 - 다양한 개발자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아트 디렉터 유경험 - 문서화 스킬 보유 |
콘셉트 아트 (원화) |
[담당업무] - 캐릭터, 배경 원화 및 일러스트 제작 [지원자격] - 메타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콘셉트의 시각화 및 디자인 제안 가능 [우대사항] - 그래픽 디자인 및 회화 전공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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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 UX | [담당업무] - 게임 내 UI컨셉 설정 / UI 리소스 및 아이콘 제작 [지원자격] - 요구사항이해 및 UI 리소스 제작 능력 - MMORPG UI디자인에 대한 이해도 - 컨셉을보여줄 수 있는 효과적인 비주얼 제작 능력 - 해당 경력 2년 이상 [우대사항] - UX 디자인 경험 및 능력 - 피드백의 의도를 잘 파악 할 수 있는 능력 - 캐주얼 게임 및 MMORPG UI 제작 경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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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디자이너 (3D 캐릭터) |
[담당업무] - Character 및 기타 3D 리소스 제작 - 외주 관리 및 데이터 백업 → 데이터 썸네일화 [지원자격] - 탁월한 손 맵핑, 색 감각 보유 - 바디 페인터 사용 가능 - Unity3D 엔진 경험자 [우대사항] - 미술 관련 전공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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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디자이너 (3D 배경) |
[담당업무] - 3D Environmen Asset 및 기타 오브젝트제작 - Lighting 세팅/ 라이트맵 셋팅/ 라이트 프로브 셋팅 - 레벨디자인(협업) - 외주 관리 및 데이터 백업 [지원자격] - 탁월한 손 맵핑, 색 감각 보유 - 3D게임 개발 경험자 - Unity3D 엔진 경험자 [우대사항] - 미술관련 전공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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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트 + 이펙트 디자이너 |
[담당업무] ㅇ 애니메이트 -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및 편집 - 캐릭터, 몬스터 리깅 ㅇ 이펙트 - Unity3D와 3DS MAX를 활용한 이펙트 제작 - 캐릭터/ 배경/ 스킬/ UI 연출 효과 ㅇ 공통 - 외주 관리 및 데이터 백업 [지원자격] ㅇ 애니메이트 - 3DS MAX, 바이패드/ 본셋팅 가능 ㅇ 이펙트 - 각종 파티클 및 특수효과 등에 대한 이해도 보유 - 3DS MAX 이펙트 작업 가능 ㅇ 공통 - Unity3D 엔진 경험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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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 클라이언트 (콘텐츠/ 시스템) |
[담당업무] - Unity3D 기반 메타버스 클라이언트 개발 - 개발툴 개발 - 퍼포먼스 최적화 [지원자격] - Unity3D 엔진에 대한 깊은 이해도 및 능숙한 사용 가능 - 3D 그래픽스 클라이언트 코드 제작 가능 - C#, 객체지향 등 능숙한 프로그래밍 개발 능력 보유 - 기존 소스 코드 분석 및 이해 능력 보유 - 협업 경험이 있으며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 보유 - 작업물에 대한 책임감 [우대사항] - PC기반 3D 게임서비스 개발 경험 - 글로벌 서비스 경험 - 최적화, 렌더링, 쉐이더 구현 경험 |
서버 | [담당업무] - PHOTON 서버를 이용한 TCP/IP형 실시간 서버 구축 [지원자격] - PHOTON 서버와 TCP/ IP 실시간 서버에 대한 지식과 경험 -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 - 멀티스레드,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 [우대사항] - PHOTON 서버를 이용한 온라인게임 개발 경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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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서버 | [담당업무] - JAVA SPRING을 이용한 웹서버 개발 - MYSQL, MONGO DB를 이용한 DB 구축 및 개발 [지원자격] - JAVA SPRING/ MYSQL/ MONGO DB에 대한 지식과 경험 -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 [우대사항] - 개발부터 라이브 서비스까지 프로젝트 완료 경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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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지원 |
개발QA | [담당업무] - 메타버스 QA - 프로젝트 테스트 설계, 수행, 결과 보고 [지원자격] - 경력 3년 이상 - 각종 툴 활용 능력 보유 - 높은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대사항] - Unity3D 엔진 기반 프로젝트 경험 보유 - PC게임에 대한 지식과 경험 보유 - 높은 게임 및 메타버스 이해도 → 기획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