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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eign national applicants, please go to “Apply for this Job” at the bottom of the post to apply for
the job.
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본 프로젝트는 이영도 작가의 눈물을 마시는 새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액션 RPG이며, PC, 콘솔 플랫폼에서의
런칭을 목표로 개발 중입니다. 오픈월드 RPG 제작에 열정을 가지고 있고,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최고의 팀의 일원으로서 함께할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 높은 비주얼 표현을 위한 RnD 진행
- 효율성/생산성 향상을 이룰 수 있는 아트 제작 파이프라인 제시
- 새로운 기술들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적용
- 업무에서 발생하는 여러 의사 결정 및 문제 해결 지원
- 아트 컨텐츠 개발에 대한 최적화 가이드 설정 및 문서화 작업 진행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TA로 3년 이상 게임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직군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아트, 기술 양쪽 영역에 대한 높은 관심 및 이해가 있으신 분
- 콘텐츠 제작 및 게임 개발 파이프 라인 지식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으신 분
- 최적화 경험이 있으신 분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 TA 업무로 게임을 출시 해본 경험
- Maya, 3ds max, Substance, Houdini에 대한 이해도
- 언리얼 엔진에 대한 높은 이해도 및 언리얼 엔진을 사용하여 게임을 개발한 경험
- 블루프린트, 노드 기반 셰이더 등 비주얼 스크립트에 대한 이해도
-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본 이해도 (C/C++, HLSL, Python 등, 코드를 읽을 수 있는 정도의 능력)
- 프로파일링 툴에 대한 기본 이해도 (RenderDoc, NSight 등)
- 최적화에 대한 높은 이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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