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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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D는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PC 크로스 플랫폼 액션RPG입니다. |
기획 직군 채용 안내 |
모집 부문 | 담당 업무 | 입사 지원 |
레벨 디자이너 |
- 오픈 필드 RPG 맵 제작 -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한 월드 레벨 제작 - 퍼즐 요소 구성 및 던전 레벨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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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스트 디자이너 |
- 퀘스트 설계 및 제작 - 세계관 등 다양한 게임 내 설정 작업 - 기타 관련 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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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밸런스 기획자 |
- 캐릭터, 장비의 성장 능력치 밸런스 작업 - 캐릭터, 스킬 및 전투 밸런스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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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밸런스 기획자 |
- 캐릭터 성장에 따른 보상 설정 - 게임 재화 및 시장 경제 밸런스 - 퀘스트, 업적등 각종 시스템 보상 설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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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 기획자 |
- 캐릭터, 몬스터 전투 기획 - 캐릭터, 몬스터 전투 및 스킬 제작 - 몬스터 AI / 전투 패턴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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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직군 채용 안내 |
모집 부문 | 담당 업무 | 입사 지원 |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
- PC, 모바일 기반의 신규 프로젝트의 개발 - 개발툴 구현 - 전투, AI, 지형 개발 - 게임 시스템 및 컨텐츠 개발 - UI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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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프로그래머 |
- PC, 모바일 기반의 신규 프로젝트의 개발 - 그래픽스, 물리 관련 요소 개발 - 아트팀 랜더링 지원 및 파이프 라인 개발 - 클라이언트에 기술 지원 - 엔진 성능향상 및 업데이트 - 신기술 적용 - 엔진 수정 및 유지보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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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 컨텐츠 프로그래머 |
- 서버 사이드 게임 컨텐츠 구현 - 개발툴 구현 및 유지보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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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 시스템 프로그래머 |
- 게임 서버 F/W 구현 및 서비스 인프라 설계 및 구현 - 게임 서버의 지형/지역 시스템 및 이동 기능 구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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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 직군 채용 안내 |
모집 부문 | 담당 업무 | 입사 지원 |
배경 원화 |
- 무드 일러스트 제작 - 프랍 디자인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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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리드 모델러 |
- 캐릭터 모델링 파트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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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원화 |
- 캐주얼풍 캐릭터, 코스튬 컨셉 및 원화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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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리깅 |
- 3ds Max/Unreal Engine4에서 캐릭터 및 몬스터 리깅을 담당하여 리깅을 제작/보수 - 캐릭터 구조에 맞는 biped, bone 세팅 - 언리얼 엔진에서 옷이나 헤어등의 시뮬레이션 계획, 테스트 적용 블루프린트 셋업 - 애니메이션관련 페이셜 리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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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 |
- 언리얼 UMG 작업 및 연출 - UX/UI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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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펙트 |
- 액션 및 환경, 화면 / UI 연출을 포괄한 이펙트 제작 - Unreal Engine 4를 사용한 이펙트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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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네마틱 아티스트 |
- 시네마틱 영상 연출 구성 및 시퀀서 제작 편집 작업 - 인게임 연출 구성 및 애니메이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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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캐릭터 애니메이터 |
- 3D 캐릭터 셋업 - 시네마틱 컷신 제작 - 캐릭터 및 몬스터 모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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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3D 레벨 아티스트 |
- 언리얼 엔진 4, 5를 이용하여 월드 제작에 필요한 오픈 필드, 던전 제작 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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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3D 모델러 |
- PBR 기반의 반실사 3D 배경 어셋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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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운영 직군 채용 안내 |
모집 부문 | 담당 업무 | 입사 지원 |
개발 PM |
- 개발 일정의 계획 및 스케줄 관리 - 주요 미팅 참석 및 업무 히스토리 관리(리포트 보고) - 대내외 유관부서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 리스크 관리 및 대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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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절차 및 제출 서류 |
서류 전형 > 1차 면접(실무자) > 2차 면접(임원진) > 합격자 발표 제출 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경력 기술서 / 포트폴리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