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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션 💪]
플라네타리움은 플레이어와 게임 모더들의 창발적 기여가 온라인 게임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탈중앙 게임 생태계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개발 중인 게임 '나인 크로니클'은 2020년 10월에 얼리 억세스 버전을 오픈했으며, 서버가 없는 완전 탈중앙 MMORPG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베타 테스트 및 얼리 억세스 버전에서 관측된 개선사항을 바탕으로, 기존 콘텐츠와 시스템을 보다 영속적인 수명을 가질 수 있도록 보완하고, 후속 콘텐츠의 밸런스를 설계해야 합니다. 또한 윈도PC로 출시한 버전의 모바일 클라이언트 개발 또한 준비 중입니다.

[주요 보도자료 📰]
🤝[디스이즈게임] 플라네타리움, 유비소프트&해시드와 '나인 크로니클' 파트너십 체결
🥰[지디넷코리아] 나인코퍼레이션, 전 직원에 3천300만원 일괄 보상
💰[인벤] 플라네타리움, 21억원 규모 A라운드 투자 유치... 네이버 참여

[업무 내용 📝]
전투 밸런스 기획자는 탈중앙 로직에 걸맞은 콘텐츠와 보상 밸런스를 설계하고, 콘텐츠 수명 및 다양한 환경을 고려한 전투 콘텐츠를 설계합니다. 관련된 데이터와 유저 피드백을 면밀히 살피고, 의도한 범위 내의 전투 메타와 장비 사용 등을 유도하도록 합니다.

• 나인크로니클 프로젝트 전투 밸런스 관리
• 전투 보상 밸런스 관리
• 전투 및 레벨 공식 및 데이터 파라미터 설계, 관리
• 전투 콘텐츠 관련 부가 시스템 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