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 및 경영지원 업무를 맡아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1. 행정 처리 업무를 담당하시게 됩니다. 지원사업 등에 조건에 맞춰서 서류를 준비하고 제출하는 업무들, 정산, 인보이스 확인, 공문 확인 및 회신, 회사 서류 발급, 지출영수증 정리, 잔여 휴가 정리 등

2. 사무실 환경을 쾌적하게 관리해주시는 업무 담당하시게 됩니다. 특히 사내 PC, 프린터, 인터넷, 소프트웨어 등을 설치하시고 잘 관리해주셔야 해요.

3. 더욱 성공하는 회사, 더 즐거운 회사를 만들어가는 데 필요한 여러 경영 지원 업무를 담당하시게 됩니다. 채용공고등록, 면접 연락, 입사자 온보딩 프로그램, 생일 축하, 복지혜택 운영업무 등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총무, 경영지원 업무이고 아직 작은 회사라 업무의 폭이 넓은 편입니다. 또 만나뵙고 자세히 이야기 나눠보고 싶습니다! 슈퍼플래닛 면접장에서 곧 만나뵙길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