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게임 시스템 /콘텐츠 디자인 |
- 신규 시스템/콘텐츠 기획 |
- 소프트 런칭 또는 런칭된 게임 개발 참여 경험 - 기획 의도를 명확히 정리하고 그에 맞는 구체적인 콘텐츠와 그에 필요한 시스템 기획이 가능하신 분 - 다양한 구성원들과 문제 없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경력 3년 이상 / 학력 무관 |
|
- PC MMORPG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MMORPG 장르에 대한 이해도 - UnrealEngine 유경험자 - 프로그래밍 이해도가 높은 분 - 다양한 플랫폼(콘솔, PC, 모바일 등)의 게임 플레이 경험 |
|
- 이력서 - 포트폴리오 |
게임 전투 디자인 |
- MMORPG 전투 설계 및 전반적 시스템 구조 작성 |
- 장르 불문, 다양한 게임의 전투를 경험하신 분 - 상상을 구체화 하실 수 있는 분 - 책임감이 높고, 의도 파악이 빠른 분 - 다양한 구성원들과 문제 없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능숙한 data 처리 및 설계 능력 - 경력 3년 이상 / 학력 무관 |
|
- 콘솔, PC등 장르 불문하고 1회 이상의 전투 설계 경험 - MMORPG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젝트 상용화 경험 - MMORPG 장르에 대한 이해도 - UnrealEngine 유경험자 - 프로그래밍 이해도가 높은 분 |
|
- 이력서 - 포트폴리오 |
월드 레벨 디자인 |
- 월드 레벨 동선 구조 설계 및 퀘스트 동선 구조 설계 |
- 게임의 공간과 동선을 구성하는것에 실무 경험이 있거나, 가능 하신 분 - MMORPG 필드나 던전 레벨 디자인에 실무 경험이 있거나, 가능 하신 분 - 게임 배치 툴 사용 경험이 있거나 게임 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다양한 구성원들과 문제 없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경력 3년 이상 / 학력 무관 |
|
- PC MMORPG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젝트 상용화 경험 - MMORPG 장르에 대한 이해도 - UnrealEngine 4 유경험자 - 상대적으로 복잡도가 높은 Sandbox 형 게임의 레벨에 대한 이해도 - 본인의 기획 의도를 다양한 툴을 사용하여 3D/2D 환경으로 표현이 가능하신 분 |
|
- 이력서 - 포트폴리오 |
컨셉 & 시나리오 디자인 |
- 세계관 및 시나리오 기획 - 지역 에피소드 설정 및 NPC 인물 성격 묘사 설정 |
- 스토리 중심의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기승전결 구조가 있는 완결된 스토리의 집필이 가능하신 분 - 스토리 완성과 퀄리티에 대한 끈기와 욕심이 있는 분 - 경력 3년 이상 / 학력 무관 |
|
- 자기 시나리오 콘텐츠의 출간 또는 서비스 경험이 있으신 분 - 웹툰, 웹소설, 도서, 잡지, 영화 등 문화 콘텐츠 관련 업계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 MMORPG의 시나리오 작업 경험이 있으신 분 |
|
- 이력서 - 포트폴리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