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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 프로그래머 |
-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컨텐츠 개발 및 유지보수 - Unity, C# 환경에서의 신규 게임 개발 - 게임 및 데이터 구조 설계 및 개발 - 팀간 업무 효율을 위한 툴 개발 |
- Unity 엔진의 기능들을 능숙하게 사용가능 하신 분 - 다양한 SDK(안드로이드, iOS 등)의 Unity 연동 경험이 있으신 분 - 모바일용 앱 빌드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스토어 배포에 대한 지식이 있거나 경험을 해보신 분 - C# 프로그래밍에 충분한 지식을 갖춘 분 -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지식을 갖추신 분 - 게임 개발 및 운영 시 필요한 Tool(언어무관)들을 직접 제작하고 사용/배포해보신 분 - CI/CD툴에 대한 이해가 있으며 실제 구성해 보았거나 사용해 보신 분 - Jira 등 이슈트래킹 소프트웨어에 대해 알고 있거나 사용해 보신 분 - SVN 원활하게 사용 가능하신 분 - 빠르고 정확한 코드 분석 및 디버깅 능력을 갖추신 분 - 본인이 개발한 프로그램의 성능 향상을 위해 항상 개선하는 습관을 가지신 분 -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새로운 기술을 검토하고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신 분 - 다양한 직군(아트,기획등)의 동료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자신이 개발하는 게임에 책임과 열정이 있으신 분 -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우고, 적용해보고 싶은 욕심이 많으신 분 - 학력 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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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바일 게임 상용 서비스 및 라이브 유지보수를 경험해 보신 분 - 프로젝트의 기본 개발 구조 설계가 가능하신 분 - Unity 엔진 개발 경력 5년 이상(학력무관) - Jenkins 구성 및 자동화 빌드 및 배포에 경험이 있으신 분 - 2D/3D 그래픽스에 대한 지식이 있으신 분 - 서버프로그래밍(언어무관) 경험이 있으신 분 - MSSQL 등 DBMS의 기본적인 내용을 이해하고, DB 테이블 설계 및 기본적인 프로시저, 쿼리 구현이 가능하신 분 - 윈도우 서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으신 분 - 웹서버(IIS, Apache 등) 구성 경험 및, REST API 프로그래밍에 경험이 있으신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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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력서, 기술 이력서 - 자기소개서 - 포트폴리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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