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관계사] 5민랩 채용공고

5민랩은 “5분만에 세상을 즐겁게 만드는 실험실”입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세계적인 게임을 만들자’라는 야심찬 포부로 시작되었습니다.
유저에게 즐거움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를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 개요 및 비전]

- 5민랩은 00년생의 파릇한 개발자부터 ‘드래곤 네스트’, ‘요괴’의 아트 디렉터, ‘던전앤파이터’의 초기 개발
수석까지
다양한 배경의 전문가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2013년 9월, 4명으로 시작한 팀이 현재는 60여명
이상의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 2014년 자체 프로덕트로 출시한 “꼬모:냥이추적자”for kakao를 시작으로, 5개의 모바일 게임,
3개의 VR게임,
최근 1년동안 24개의 하이퍼 캐주얼 게임, 미드코어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 2019년에는 라인게임즈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여, 2021년 4월 13일 "SMASH LEGEND"를 글로벌 런칭 하였습니다.
빠른 액션과 타격감을 선호하는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인재상]

1. “절차보다 사람”에 대한 이해

어떤 회사에서 어떤 일을 하든, 우리를 가장 절망하게 만들거나 반대로 빛나게 만드는 것은 사람입니다.
설립 초창기부터 ‘Scrum’과 같은 애자일 개발 방법론을 도입하여 보다 융통성과 적응력을 강조해온 것도
절차보다 사람을 중심에 두기 위해서였습니다. 팀을 위해 충분히 기여한 사람은 충분히 쉴 수 있게 하는 것도
훌륭한 동료와 지속적으로 함께 일하기 위한 방향성 위에서 만들어진 문화입니다. 규칙과 절차보다 가족,
동료, 나 자신, 유저에 대해서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2. “성공적인 실패”에 대한 추구

5민랩은 작고 큰 실패를 겪으며 성장해왔습니다. 우리는 실패를 없애려는 노력이 아니라 실패로부터 무엇을
배울 수 있는지에 대한 노력을 기울입니다. 실패를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포스트 모템’을 통해
누구나 개선점을 얘기할 수 있도록 만들어 왔습니다. 때로는 실패를 기념하기 위한 세레모니를 하기도 합니다.
실패와 혼돈을 두려워 하지 않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3. 대화는 수평적으로 의사결정은 수직적으로

조직 내에서는 대표를 포함하여 직함없이 ‘이름+님’으로 호칭하며, 의사 결정에 도달하는 과정까지
누구나 의견을 자유롭게 제시할 수 있습니다. 권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팀과 동료를 위해서 사려 깊게
직언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단, 의사 결정이 충분한 대화와 근거를 통해 만들어졌다면
제대로 끝장을 볼 때까지 실행에 옮겨야 합니다.

4. 문제를 함께 해결할 줄 아는 사람

팀의 문제를 스스로 진단하고 함께 해결하거나 해결을 돕는 사람이 최고의 인재입니다. 게임 컨텐츠는 적게는
수명에서 수십명, 때로는 수백명이 만들기 때문에 팀워크가 중요합니다. 각자의 업무 능력도 중요하지만
모든 문제를 혼자서 해결할 수 없습니다.
게임을 만들다보면 온갖 문제에 부딪히기 때문에 어떤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지, 그 문제를 팀원과
어떻게 협력하여 해결할지, 혹은 내가 나서지 않아도 되는 다른 팀원의 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을지를
최고의 가치로 여기고 있습니다.


복리후생

연금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 : 주5일근무, 연차, 무제한 유급휴가

건강관리 지원 : 건강검진

생활편의 지원 : 중식제공

경조사 지원 : 각종 경조금, 경조휴가제
•도서비 지원

•동호회 활동 지원

​● 5민랩 채용공고

모집부문

상세내용

TA



[담당업무]
-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아트표현을 위한 기술제안과 R&D
-
아트에 필요한 각종 쉐이더 제작 및 최적화 가능
- 리소스 생산성 향상을 위한 툴 제작 및 구조정리
- 기술적 난이도가 있는 아트 컨텐츠 제작
- 아트, 프로그램, 기획간 기술범위 업무 조율과 가이드 제작
- PC버전 포팅지원


[자격조건]
- 해당 경력 3년 이상이신 분
- 유니티 유경험자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 C#, Python, MaxScript 중 최소 1가지 이상 개발 언어 숙달자
- 애니메이터 혹은 모델러 경력
- 아트 퀄리티업을 위한 다양한 기술제안과 R&D를 하실 수 있는
- 게임에 애정을 가지고 다양한 제안을 하실 수 있는 분
- 모바일 플랫폼과 실시간 장르에 대한 이해도를 가지고 계신
- 실시간 pvp게임을 유저로 코어하게 플레이해보신 분
- 기계적인 모방이 아닌 분명한 이유와 근거를 가지고 접근하는 자세를 가지신
- 팀원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원만한 합의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분
- 1개 이상의 상용화된 게임 개발 경력이 있으신 분


아웃게임(콘텐츠 전반) 기획


[담당업무]
- 게임의 보상, 경제, 성장 등 지속성 확보 목적 업무 수행
- 신규 시스템/콘텐츠 전반에 대한 기획 업무
- 신규 시스템/콘텐츠
- 신규 시스템/콘텐츠 설계
- 신규 시스템/콘텐츠 경험 전개 구성
- 라이브 서비스 유지/보수
- 기존 서비스 중인 사항 밸런스
- 기존 시스템 개선/보완


[자격조건]
- 신입~경력 10년 이내
- 게임 개발 절차에 대한 인지와 습득력이 높은 분
- 게임 개발 방향성에 대한 분석과 이해력이 높은 분
- 게임 시스템/콘텐츠 전반에 대한 이해 및 설계가 가능하신 분
- 게임 시스템/콘텐츠 단계 별 경험 설계 및 밸런스 조정 가능하신 분
- 유연한 소통력을 갖추신 분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
우대사항]
- 상기 담당업무 1년 이상 경험하신 분
- 게임 개발 프로젝트 런칭 및 라이브 서비스를 경험하신 분
- PvP 장르 기반의 프로젝트 수행 경험이 있으신 분
- 수치 분석, 구성이 가능하신 분


전투 액션 및
밸런스 기획


[담당업무]
- 캐릭터 밸런스 관련 시스템 기획
- 캐릭터 전투 밸런스 조율 작업 작업
- 캐릭터 관련 콘텐츠 기획
- 전투 관련 수치 통계 툴 기획

[자격조건]
- 액션 게임 관련 밸런싱에 관심이 많으신 분
- 수치 관련하여 연산과 활용에 능통하며 엑셀을 잘 다루시는 분

- 논리적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이 높으신 분
- 원활한 의사 소통 능력을 바탕으로 한 협업이 가능하신 분
- 신입 또는 2년차 이상 경력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우대사항]
- 엑셀 VBA 사용 등을 통한 액션 게임에서 캐릭터 밸런스 작업 경험이 있거나 학습하신 분
- 액션 게임 및 PVP게임에 대해서 이해와 조예가 깊으신 분
- 수학과 또는 컴퓨터 공학 및 게임 공학 등 관련 학과 출신이신 분
- Unity3D 엔진 유 경험자 또는 상용화 게임 엔진(언리얼 등)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서비스 중인 게임에서 제공되는 툴 사용 경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