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Technical Artist

[담당업무]
_ 실사풍 메타버스 콘텐츠에 필요한 새로운 제작방식의 테크니컬 업무
_ AD가 제시하는 비쥬얼을 구현하기 위한 그래픽 제작 기술 R&D
_ 실사풍 메테리얼 제작 및 랜더링, 라이팅, R&D 업무
_ 작업중에 생기는 기술적인 이슈 해결
_ Unreal 관련 그래픽 리소스 작업 파이프라인, 프로세스 확립, 최적화, R&D
_ 그래픽팀, 개발, 기획 파트와의 부서간 협업중 테크니컬 이슈 해결

[필수사항]
_ 타팀과 원활한 의사소통과 협업에 대한 이해
_ 새로운 CG기술들과 지식에 빠르게 대처하는 능력
_ 비쥬얼의 관점에서 기술문제를 이해하고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분
_ MAYA, 3DMAX, Zbrush 등 3D 프로그램에 대한 기본지식
_ 그래픽 리소스 제작 파이프라인과 엔진 기능에 대한 이해도를 가지신 분
_ 기술문서 제작 및 관리 Skill
_ 제작 효율화를 위한 블루프린트 사용능력

[우대사항]
_ 실사풍 게임개발 경험 있으신 뷴
_ 그래픽 실무 경험 있으신 분
_ 프로그래밍 언어 가능하신 분
_ UnrealEngine5에 대한 경험, 이해 있으신 분
_ PBR 매터리얼 쉐이더 최적화 제작
_ 메타버스, VR 컨텐츠 제작에 흥미와 관심이 있는 분

[제출서류]
_ 학력 : 무관
_ 성별 : 무관
_ 나이 : 무관

이력서, 포트폴리오 필수

2. Level Designer

[담당업무]
_ Unreal level 제작
_ 오픈 월드 구성에 필요한 실사풍 배경과 Asset 최적화 제작
_ 오픈 월드 제작과 관련된 제반기술 R&D
_ 정해진 기획 의도와 컨셉아트에 맞는 레벨 제작
_ 시네마틱 영상에 필요한 레벨 제작

[필수사항]
_ 그래픽 제작툴(maya또는max) 사용이 가능하신 분
_ Substance Painter를 작업에 원활히 사용 가능하신 분
_ 게임 개발 참여 혹은 개발팀과의 협업(최적화 LOD) 경험 또는 이해
_ 타팀과 원활한 의사소통이 수월하신 분

[우대사항]
_ 실사 느낌의 배경 및 어셋 제작에 경험이 있으신 분
_ 환경 구성과 배치에 능숙하신 분
_ 씬 구성, 라이팅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_ UnrealEngine5에 대한 경험, 이해 있으신 분
_ 메터리얼 최적화 작업이 가능하신 분
_ 메타버스, VR 컨텐츠 제작에 흥미와 관심이 있는 분

[제출서류]
_ 학력 : 무관
_ 성별 : 무관
_ 나이 : 무관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필수

3. Character Artist

[담당업무]
_ UnrealEngine을 활용한 휴먼 캐릭터 제작 및 외주 관리
_ 오픈 월드에 활용될 최적화된 실사풍 휴먼 캐릭터 제작 및 외주 관리
_ 시네마틱 영상에 활용될 휴먼 캐릭터 제작 및 외주 관리
_ 내부에서 발생될 수 있는 휴먼 캐릭터 이슈 대응 및 해결

[필수사항]
_ 그래픽 제작툴(maya또는max) 사용이 가능하신 분
_ Zbrush, Substance Painter를 작업에 원활히 사용 가능하신 분
_ 게임 개발 참여 혹은 개발팀과의 협업(최적화 LOD) 경험 또는 이해
_ 타팀과 원활한 의사소통이 수월하신 분

[우대사항]
_ 실사풍 캐릭터 제작에 전반적인 모든 과정의 이해 또는 경험이 있으신 분
_ UnrealEngine5에 대한 이해 또는 경험이 있으신 분
_ 메타버스, VR 컨텐츠 제작에 흥미와 관심이 있는 분

[제출서류]
_ 학력 : 무관
_ 성별 : 무관
_ 나이 : 무관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