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SISTERS는 오랫동안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국가와 문화에 한정되지 않는 보편적인 게임, 플레이어들이 스스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을 만듭니다. 우리는 우리가 만든 게임을 통해 사람들의 삶 속에 좋은 추억이 더 많이 생기기를 바랍니다.

프로젝트 MARS는  모두가 함께 세상을 건설하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컨텐츠는 유저들이 건설하는 세상의 재료가 됩니다. 유저들은 위트있고 창의적인 자신만의 창작물을 만들어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고, 세계를 생동감 있고 독창적인 모습으로 채워나가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유저들이 자연스럽게 타인과 관계를 만들고 소통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런 디자인이 유저에게 그간 모바일 게임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보다 진화한 단계의 소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고있습니다.
저희는 다양한 정답을 인정하고, 다양한 취향을 존중하는 컨텐츠를 추구하며, 혁신적인 경험을 만드는데 강력한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DEVSISTERS의 아티스트는
전세계 모든 이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아트를 추구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동료는 다양한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대중성 있는 아트를 추구하지만 때로는 전형적인 이미지를 부술줄 아는 사람입니다.
컨텐츠가 가질 수 있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믿으며, 재능있는 동료들과 소통하고 함께 일하기를 즐긴다면 바로 당신이 우리가 함께 하고싶은 아티스트입니다.


담당업무
• 3D 게임 제작에 필요한 아이디어 단계의 스케치와 캐릭터, 배경, 등 컨셉아트제작에 참여합니다.
• 팀원들과 적극적으로 협업하며 팀 구성원들에게는 영감을, 유저들에게는 즐거움을 전달할수 있는 비주얼을 모색하고 적극적으로 제안합니다.
• 다양한 피드백 수렴과 팀원들과의 치열한 토론을 통해 프로젝트를 위한 최선의 방안을 찾아나갑니다.
• 팀 구성원들과 논의하여 아트와 관련된 일정을 수립하고 요구사항을 요청합니다.
• 팀원들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의견 통합을 이끄는 비주얼적 방향을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