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Level Design


•업무내용

1. 업무내용
게임의 시스템과 타 컨텐츠를 조화롭게 적용하여, 유저가 플레이하는 물리적 공간을 디자인함으로써 게임 내의 재미를 만들어 낸다.


2. 주요업무내용

a : 레벨 디자인 방향성 설계
- 게임의 레벨디자인 전반의 방향성을 설정하고, 정책을 디자인한다.

b : 제작 프로세스와 팀원 관리
- 레벨 제작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인원과 일정을 관리하는 업무.

c : 레벨 디자인
- 레벨 전반에 대한 디자인, 레벨의 컨셉, 플레이 동선 설정, 영역별 PvE, PvP 디자인 등.

d : 월드 빌딩
- 레벨, 퀘스트 디자인 의도에 따라 유저 인터랙티브한 플레이어블 데이터를 시각적인 리소스를 고려하여 툴 상에서 입력, 이후 데이터 유지 관리.

e : 툴 디자인
- 레벨 또는 퀘스트 등 컨텐츠 제작에 필요한 툴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