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직무
|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입사지원 |
캐릭터원화 | [담당업무] - 캐릭터, 몬스터, 무기 관련 컨셉아트
[자격요건] - 실사기반 캐릭터 및 몬스터 컨셉아트 경험 - 여성캐릭터 제작 경험 - 컨셉아트 경력 3년 이상
[필요역량] - 3D모델 제작을 위한 제작원화에 능숙하신 분 - 컨셉아트 제작 관련 툴 활용이 능숙하신 분
[우대사항] - 밀리터리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고 자유로운 컨셉변형이 가능하신분
[필요제출자료] - 포트폴리오 및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 | 3D 캐릭터 렌더링 디자이너 | [담당업무] - 3D캐릭터 렌더링 이미지 제작 - 포스터 렌더링 이미지 제작
[자격요건] - V-ray, Marmoset 등 랜더링 툴 활용한 프로모션이미지 제작경험 - 3D캐릭터, 몬스터, 기타 오브젝트 제작 경험
[필요역량] - 렌더링에 필요한 V-ray, Marmoset 등 관련 툴 사용 가능자 - 캐릭터 제작에 필요한 3ds max 및 Zbrush 사용 가능자
[우대사항] - 프로모션 관련 업무 경험 - FPS 개발경험
[필요제출자료] - 포트폴리오 및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 | 배경모델링 | [담당업무] - 현실 기반 배경 에셋 제작 및 월드 빌딩
[자격요건] - 관련 경력 3년 이상 - 게임 개발에 열정을 가지신 분 - 현실 기반 배경 에셋 제작 및 월드 빌딩 가능하신분
[필요역량] - 현실 기반 배경 제작 및 설계 경험자 - 능숙한 3D 제작툴 사용, PBR 기반의 맵핑 제작, Zbrush 가능자 - 기본적인 드로잉능력
[우대사항] - 언리얼3 또는 4 엔진을 활용한 월드 빌딩 및 툴 사용 경험 - Substance Painter, Designer의 능숙한 사용
[필요제출자료] - 경력기술서 - 이력서 - 포토폴리오 및 기타 업무 증빙자료 | |
애니메이션
|
[담당업무] - 차세대 FPS 게임 제작에 필요한 총기모션/캐릭터/몬스터/환경 - 오브젝트 등의 애니메이션 리소스 제작 - 일반적인 FPS 게임 모드의 형태를 벗어난 다양한 형태 및 - 세계관을 가진 연출모션, 몬스터 및 메인캐릭터들의 모션제작 - 변화되는 환경, 파괴, 영화적 연출을 위한 환경 모션제작 - FPS 모션에 대한 트랜드 및 컨셉을 잘 파악하고 효과적인 - 애니메이션의 방향을 제안
[자격요건] - 실무경력 3년 이상 - 실사풍 캐릭터, 몬스터 등의 본세팅, 리깅, 애니메이션 제작 경험 - 환경 연출관련 파괴 시뮬레이션, 환경세팅 및 모션제작 - 원만한 대인관계 및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필요역량] - 3DS Max를 사용한 고품질의 실사풍 모션 제작 역량 - 애니메이션 제작에 필요한 제반지식 및 Tool 활용 역량 - 캐릭터의 형태의 상관없이 모션컨셉 설정에 능숙하고 - 고품질의 퀄리티를 낼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MMO, 콘솔게임, 시뮬레이션, 어드벤쳐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 게임 제작 경험 - FPS 게임 실무경험 - 온라인게임 상용화 경험 - Cloth Simulation, RayFire등 모션컨셉 및 실무활용에 응용할 - 수 있는 시뮬레이션 툴 사용가능자
[필요제출자료] - - 포트폴리오 및 이력서, 경력 기술서, 자기소개서 |
|
무기제작 | [담당업무] - FPS 게임의 총기 및 차량등 하드서페이스 모델링, 텍스쳐링
[자격요건] - 관련 경력 3년 이상
[필요역량] - 인공물의 형태 재현 능력 - 정교한 맥스 하드서페이스 모델링 능력 - 포토샵 및 섭스텐스 페인터 활용능력 -기본적인 지브러쉬 활용 능력 -원만한 대인 관계 및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대사항] - FPS 게임 헤비유저 및 프로젝트 경험자 - 미술관련 전공자 - 밀리터리 관련 지식 보유자
[필요제출자료] - 작업 포트폴리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