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 [신규 모바일][유니콘] 게임 밸런스 디자이너 |
블루홀의 팀 유니콘은 말랑말랑한 감성의 3D 캐주얼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를개발하고 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 섬세하게 묘사된 배경, 그리고 깊은 게임성으로 고객님들의 감성을 만족시키는 게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 | 채용부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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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부문 | 담당업무 및 필요 역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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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밸런스 디자이너 (경력 2년~) | [담당업무] - 핵심 고객의플레이 패턴과 성향을 고려한 성장/경제 밸런싱 - 비동기 PvP 게임에서 고객에게 재미를 줄 수 있는 전투 밸런싱 [필요역량] - 밸런싱과관련된 게임 데이터 구조를 설계할 수 있는 역량 - 거시적 관점으로밸런스 구조를 설계할 수 있는 능력 - 수치적인적합성과 감성적인 재미를 함께 고려하여 적절한 데이터 셋을 제안할 수 - 있는 능력 - 플레이 지표를분석하여 게임 밸런스에 반영할 수 있는 역량 - 게임 내전투/성장/경제 시스템에 대해 분석하고 이해할 수 있는 사고력 - 게임의 재미를고객관점에서 느낄 수 있는 섬세한 감성 - 논리적인문서/대화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대사항] - 상용화된게임 프로젝트 개발 경험 (dev/live) - 모바일 프로젝트개발 경험 - 귀염귀염한스타일의 일본 게임/애니/피규어 등에 관심이 많고, 그러한 스타일의 - 컨텐츠의 제작을 즐기시는 분 - 영어 독해: 게임 디자인에 대한 페이퍼/강의 이해를 통한 자기 개발 역량 |
게임 시스템 /컨텐츠 디자이너 (경력 2~7년) | [담당업무] - 게임 내다양한 컨텐츠들의 제안, 설계 - 테크/아트 담당자와 함께 컨텐츠의 제작, 폴리싱을 주도 [필요역량] - 게임내 전반시스템/컨텐츠 구조를 이해하고, 그 내용을 바탕으로 각 시스템들의 - 적절한 관계를 설계할 수 있는 역량 - 시스템 특성, 시스템간 의존성, 고객 플레이 성향 등으로 발생하는 여러 예외조건들을 - 예측하고, 그것을 고려하여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는 분석적 사고능력 - 게임의 재미를고객관점에서 느낄 수 있는 섬세한 감성 - 논리적인문서/대화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대사항] - 귀염귀염한스타일의 일본 게임/애니/피규어 등에 관심이 많고, 그러한 스타일의 - 컨텐츠의 제작을 즐기시는 분 - 상용화된게임 프로젝트 개발 경험 (dev/live) - 모바일 프로젝트개발 경험 - 영어 독해: 게임 디자인에 대한 페이퍼/강의 이해를 통한 자기 개발 역량 |
\ | 공통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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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계 없는 개발: 테크-아트-디자인-사업 등 자기 전문분야 외 업무들에 대해 더 많이 대화/학습하고, 지식과 업무영역 확대를 위해 도전 | |
상호 존중: 동료들의 서로 다른 관점/의견/역량을 존중하고, 더좋은 게임을 위해 커뮤니케이션, 협업 | |
능동적인 업무진행: 지시에 의해서가 아니라, 게임을 위해 필요한 일을 스스로 찾아 제안하고 진행하는 역량 | |
게임 개발자: 게임 개발의 과정을 즐기고, 평생의 업으로 생각하는 개발자 | |
성장하는 인재: 개발 과정에서의 도전/실패/학습을 즐길 수 있는 인재 |
\ | 전형절차 및 접수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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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