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Dramatic Acting


•업무내용

1. 업무내용
프로젝트의 성격과 방향성에 맞는 시네마틱 컷씬과 Kismet 연출을 제작 함으로써 보다 완성도 있는 게임의 퀄리티를 창출

2. 주요업무내용
a. 핵심 단위 업무 : 컷씬 연출 작업 과 kismet 연출 작업
b. 세부 업무 활동 : 게임에 필요한 시네마틱 컷신과 Kismet 연출 리소스 을 제작, 새로운 트렌드 및 컨셉을 연구하여 애니메이션의 비쥬얼적 방향을 결정하고 기준이 되는 퀄리티를 제시

a. 핵심 단위 업무 : 리소스 셋팅 / 관리
b. 세부 업무 활동 : 게임에 사용될 수 있는 최종 형태의 리소스들에 필요한 property를 설정하고 관리

a. 핵심 단위 업무 : 테크니컬 관련 업무 / R&D
b. 세부 업무 활동 : 개발 환경 및 엔진 특성에 맞는 리소스 제작 과 관리의 방법을 제시하고 필요한 사안/문제에 대해 R&D를 진행

a. 핵심 단위 업무 : 카메라 애니매이션
b. 세부 업무 활동 : 캐릭터 및 크리쳐들의 얼굴에 감정표현을 위한 셋팅을 하고 애니메이팅하며 이와 관련된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

a. 핵심 단위 업무 : 연출에 필요한 캐릭터 및 Prop 애니메이션
b. 세부 업무 활동 : 컷신과 kismet 연출에 필요한 애니메이션 작업과(모셔캡쳐 DATA 처리 포함)

a. 핵심 단위 업무 :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 / 인력 관리
b. 세부 업무 활동 : 게임에 필요한 리소스 제작을 위한 업무를 구분하고 이를 위해 효율적인 프로세스 를 구성 / 인력을 배치 하고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