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UI/UX 디자이너

부산사무실
부산사무실
야탑회의실
야탑사무실
사무실 현관
모집분야
게임개발(모바일), 인터페이스 디자인
게임개발(모바일), 인터페이스 디자인
키워드
모바일, 인터페이스, UX·UI, Unity
모바일, 인터페이스, UX·UI, Unity
대표게임
디토랜드, 탈리온, 쉐도우블러드
디토랜드, 탈리온, 쉐도우블러드
모집인원
O명
지원현황통계
경력
무관
고용형태
정규직
학력
학력무관
직급/직책
사원, 과장, 부장
급여
면접 시 협의 연봉검색
마감일

~ 09/23(화)

마감

2025-09-17 14:20 등록

2025-09-17 14:42 수정

담당업무
자격조건
복리후생
  •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 휴무·휴가 주5일근무, 연차
  • 보상제도 장기근속자 포상, 퇴직금
  • 건강관리 지원 건강검진
  • 생활편의 지원 중식제공, 석식제공
  • 경조사 지원 각종 경조금, 경조휴가제
접수안내
남은기간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25-09-17(수)
마감일
2025-09-23(화)
지원방법
게임잡 온라인 이력서 e-메일 입사지원
전형절차
서류심사 → 1차 면접(실무자) → 2차 면접(임원진) → 합격자 발표
제출서류
- 이력서, 경력기술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필수)
- 희망연봉기재


담당자
(경영전략실)

마감일은 기업의 사정으로 인해 조기 마감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표자명
유태연
설립연도
2006년
사원수
24 명
대표게임
디토랜드, 탈리온, 쉐도우블러드
디토랜드, 탈리온, 쉐도우블러드
기업형태
비상장(벤처기업)
주요사업
PC 온라인 게임, 모바일 게임 개발
기업뉴스더보기
'메타버스 엑스포' 개막…게임 존재감은? 가상현실(VR) · 증강현실(AR)을 아우르는실감형 융복합을비'해가상세계 메타버스에 대한전시회가 열렸다.1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C홀에서 '2023 메타버스 엑스포'가 개막했다. 16일까지 사흘간 메타버스와 관련된 기술 및 콘텐츠를 전시하고 수출 및 투자 유치 등을 모색한다.올해는 '데정보통신 자회사 칼리버스의 실감형 메타버스, 유니티의 파트너 업체 디모아, 디지털 트윈 기반 의료 AI 솔루션 기업 메디컬아이피 등이 참가해 메타버스 소프트웨어, 플랫폼 및 솔루션을 선보였다.또한 마이크로소프트(MS)의 파트너업체 케이씨아이엠에서는 '홀로렌즈 2'의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HTC바이브의 MR 헤드셋 'XR 엘리트'와 피코의 HMD 디바이스 ‘피코 4’ 등 VR·AR 디바이스 및 하드웨어 기업들도 참여했다.이 외에도 NFT, 블록체인, AI, 하드웨어 등 메타버스 관련 다양한 기술들이 전시됐다. 이와함께 ‘2023 메타버스 + 생성 IA 서밋’이 열려 메타버스, 생성 AI, 웹 3.0, 블록체인, 메타노믹스 등을 주제로 다양한 시각과 전망을 공유한다.이 가운데 언리얼 엔진이나 유니티 엔진을 비'해 더 샌드박스의 메타버스 플랫폼 등 게임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업체의 서비스가 전시되기도 했다. 또 스포츠나 슈팅과 같은 실감 체험도 관람객의 이목을 끌었다.특히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정보원(KCISA)의 부스에서는 전통문양 활용 메타버스 콘텐츠 알리기에 나섰다. 지난해부터 관련 사업을 통해 제작하고 무료 개방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이는 인디 개발자 등이 전통 문화 게임을 보다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이를 통해 우리 문화를 더욱 널리 알리겠다는 의도다. 해당 콘텐츠는 지난 4월 문화부 메타버스 데이터랩과 언리얼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배포됐으며 지난달 유니티 에셋스토어를 통해서도 개방됐다. 이 가운데 두달여 만에 40만건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하기도 했다.문정원은 이번 전시회에서 인터랙티브 VR 게임, VFX 스튜디오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콘텐츠 활용 사례를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또 창작자 및 개발자 의견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메타버스 플랫폼 업체 더 샌드박스는 국내 빌더 스튜디오 팩브로스와 함께 참여했다. 팩브로스는 이를 통해 더 샌드박스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비'해 '애프터 오션'을 알리고 있다.더 샌드박스는 K콘텐츠 전문 공간 케이버스를 마련하며 다방면의 업체들과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넷마블, 그라비티 등의 게임 업체들도 참여해 다양한 협업을 모색 중이다.모바일게임 '탈리온' 등의 개발업체 유티플러스인터랙티브도 이번 행사에 참가해 메타버스 '디토랜드'를 소개했다. 이 회사는 정부 및 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메타버스를 구축하고 지원해왔으며 크리에이터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교육 사업 역시 전개하고 있다.[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2023-06-14
한국게임화연구원 '국제 게임화 컨퍼런스' 개최 한국게임화연구원(소장 석주원)은 7일과 8일 이틀간 서울역사박물관 야주개홀에서 '제2회 국제 게임화 컨퍼런스'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게임, 일상이 되다!' 를 주제로 외국의 게임화 사례와 국내 각 산업 분야 관계자 발표가 함께 진행됐다. 각 세션 발표 이후 정보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패널토론도 이어졌다.첫 발표 세션에서는 '게이미피케이션 고찰'을 주제로 유럽 연사들이 참여했다. Sarah Le Fevre(영국 Ludogogy 편집장)는 '게이미피케이션을 통한 학습의 진화발전'을 주제로 "직과 학습분야에서의 게이미피케이션에 대해 설명했다.Beybin Elvin Tunc(벨기에 COFACE Families Europe 코디네이터 및 독립 컨설턴트)는 '사회적 결속을 증진시키기 위한 게이미피케이션의 가능성'을 제시하며, 여러 국가의 비정부기관 및 민간단체에서의 경험을 소개했다.이후 ▲KPR 정광진 ▲두물머리투자자문 이무혁 준법감시인 ▲경기게임마이스터고등학교 정석희 교장 ▲큐리어드 지병석 본부장 등이 패널로 참석해 게임의 요소가 융합된 각 산업 분야의 사례를 소개했다.또 ▲에픽게임즈 권오찬 차장 ▲간삼건축 김태우 상무 ▲서울대학교 김기한 교수 ▲한국IMC연구회 김일철 회장 등이 패널로 참여해 한국 게임화의 발전 가능성을 제시했다.이번 행사는 한국게임화연구원이 주최하고, 게임화저널이 주관하며, 서울시와 서울시의회가 후원했다.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되며, 게임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유티플러스인터랙티브의 '디토랜드' 플랫폼 메타버스 공간에서 연사 및 발표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2022-12-07
한국게임화연구원 '제2회 국제 게임화 컨퍼런스' 내달 개최 게임의 기능을 사회 전반에 적용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에 대한 사례와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열린다.한국게임화연구원(대표 석주원)은 내달 7일과 8일 이틀간 서울역사문화박물관 야주개홀에서 ‘제2회 국제 게임화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올해 2회를 맞이하는 '국제 게임화 컨퍼런스'는 작년과 동일하게 해외 패널 4명, 국내 패널 16명이 세션을 나눠 발표를 진행한다. 각 세션 마지막에는 질의응답과 패널토론을갖는다.첫째날에는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이 개회사, 오신환 서울시 정무부시장이 축사를 맡았다.’ 이어 해외연사 세션에서는 ▲영국 게이미피케이션 매거진 'Ludogogy' 편집장 Sarah Le Fevre의 '게임화를 통한 학습의 진화발전' ▲벨기에 COFACE Families Europe 코디네이터 및 독립 컨설턴트 'Beybin Elvin Tunc'가 '사회적 결속을 증진시키기 위한 게이미피케이션의 가능성'을 주제로 현재 유럽에서 게임화를 바라보는 시각과 접근 방법에 대한 발표를 진행한다.이어 국내 패널 8명이 2개 세션을 통해 게임화 사례를 발표한다. 세션 1에서는 ▲KPR 정광진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마케팅 및 홍보' ▲두물머리투자자문 이무혁 준법감시인 '메타버스와 내부 통제' ▲경기게임마이스터고등학교 정석희 교장 '게이미피케이션의 사회적 적용과 확대 방안' ▲큐리어드 지병석 본부장 '교육 영역에서의 게이미피케이션 적용 사례'의 순서로 진행된다.세션 2는 ▲에픽게임즈 권오찬 차장 '게임엔진을 통한 산업의 변화와 메타버스' ▲간삼건축 김태우 상무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로서의 건축가' ▲서울대학교 김기한 교수 '게임, 스포츠 그리고 e스포츠' ▲한국IMC연구회 김일철 회장 '게이미피케이션, 원형 회귀를 향한 원동력'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둘째날은 송경택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의원의 선언사, 김태규 한국게임화연구원 부원장의 인사말로 시작한다. 이어 ▲'인피니트 게이미피케이션'의 저자이자 영국 rise.global의 대표인 토비 베레스포드가 '무한 게이미피케이션을 통한 게이미피케이션의 진화발전' ▲튀르키예 GamFed의 대표 Ercan Altu YILMAZ가 '과학적 게이미피케이션 적용'을 주제로 게이미피케이션을 용용한 사례 등외국 연사의 발표가 이어진다.국내 패널 발표는 ▲광운대학교 김태규 교수 '메타버스 시대에서의 게임산업의 미래' ▲젬블로 오준원 대표 '보드게임의 게임화 사례' ▲유니아나 윤성민 부장 '해외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센터(FEC)와 게이미피케이션' ▲전주대학교 게임콘텐츠학과 윤형섭 교수 '한국교육의 게임화 사례' 등의 순서로 이어진다.세선 2에서는 ▲텐센트클라우드 허정필 이사 'Go Global을 위한 텐센트 웹3 솔루션' ▲숭실대학교 최삼하 교수 '미래 교육과 메타버스' ▲IT위원회네이버 오세윤 위원장 '참여를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CDCGROUP 변봉룡 대표 '동기부여 관점에서의 게이미피케이션' 주제로 한국게임화의 미래에 대한 종합토론을 이어간다.또한, 이번 컨퍼런스에는 메타버스 기업 유티플러스인터랙티브가 특별후원으로 디토랜드플랫폼을 통해 오프라인 게이미피케이션 토크를 메타버스상에서 구현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석주원 한국게임화연구원 대표는 “많은 서비스와 제품들이 범람하는 시기다. 새 서비스와 기술변화를 넘어 이제는 인간 욕망의 고유한 것들이 융합되고 연결이 필요한 산업 시기"라며 "이 시기와 다음 세대를 준비할 컨퍼런스가 게이미피케이션 토크로, 우리 주변에 산적해 있는 여러 문제와 도전을 함께 해결해 나가는 의미 있는 토론이 될 것으로, 각자의 삶에 많은 영역에 흥을 회복하는 시작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2022-11-17
게임업계 블록체인 플랫폼 선점 경쟁 본격화 … 게임 모시기 '속도전'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플레이 투 언(Play to Earn: P2E)’ 게임이 최근 업계의 트렌드로 떠오른 가운데, 다수의 게임업체들이 ‘블록체인 게임 모시기’에 나서고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블록체인 게임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각 게임업체들의 치열한 물밑 공방이 향후 업계의 키워드가 될 것으로 보인다.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를 예고한 다수의 게임업체들이 자사의 플랫폼에 합류할 블록체인 게임을 찾아 나서고 있다. 위믹스 플랫폼을 통해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를 이미 구성한 위메이드는 물론이고, 내년 상반기 중 'C2X'(가칭) 생태계 론칭에 나설 컴투스홀딩스가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또한 네오위즈 역시 연내 블록체인 플랫폼 ‘네오핀’을 오픈하고 이에 합류할 블록체인 게임을 눈독 들이는 상태다.가장 앞서 나가고 있는 것은 최근 온라인 게임 ‘미르4’로 큰 성공을 거둔 위메이드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지난달 개최한 3분기 컨퍼런스 콜을 통해 “내년 말까지 위믹스를 기축통화로 하는 블록체인 게임 100개를 출시하겠다”고 밝힌 데 이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한 상태다.이 회사는 앞서 지난 10월 NT게임즈가 개발중인 신작 ‘갤럭시 토네이도’를 위믹스 플랫폼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작품은 행성의 주인이 돼 재화를 얻고 상대방 행성의 자원을 약탈하거나 아이템을 획득해 최강의 행성 마스터가 되는 게 목표로, 향후 위믹스 생태계에 합류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지난달 NT게임즈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하며 파트너쉽을 더욱 공고히 했다.위메이드는 하반기 들어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할 다른 게임업체의 작품들을 물색하고, 해당 업체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는 중이다. 이를 통해 슈퍼캣의 호러 게임 ‘그래니의 저택’, 액션스퀘어의 ‘블레이드: 리액션’ 등 이미 출시된 작품과 개발 중인 신작을 가리지 않고 위믹스 파트너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시티, 소프톤 등의 게임업체와 힘을 합쳐 다양한 블록체인 게임 출시에 나선다. 특히 지난달 23일에는 메타버스 업체 유티플러스인터랙티브의 플랫폼 ‘디토랜드’와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MOU를 체결하며, 향후 블록체인과 메타버스라는 게임업계 양대 트렌드의 결합을 구상하고 있다.컴투스홀딩스는 지난달부터 게임 개발 부문을 블록체인 게임 특화 "직으로 개편하며 자체 블록체인 게임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다. 블록체인 업체 테라폼랩스코리아와 블록체인 생태계 형성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으며, 블록체인 거래소 구축 경험이 있는 제나애드를 인수해 NFT 거래 시스템의 완성 단계에 돌입했다. 자체 토큰인 C2X와 플랫폼 ‘하이브’를 기반으로 향후 컴투스홀딩스만의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를 형성할 계획이다.이 회사는 지난 8월 블록체인 업체 스카이피플과 하이브 플랫폼 사용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며 모바일 게임 ‘파이브스타즈’의 글로벌 서비스를 지원한 것으로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 첫 발을 뗐다. 지난달에는 모바일 게임 ‘크리티카’의 개발업체인 올엠과 블록체인 생태계 참여에 대한 MOU를 체결하고, 크리티카를 블록체인 게임으로 개발하는 것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또, 알피지리퍼블릭의 모바일 게임 ‘안녕엘라’와 ‘거상M 징비록’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작품을 C2X 토큰과 연동되는 블록체인 게임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티키타카스튜디오의 신작 '프로젝트 알케미스트(가칭)' 역시 P2E 게임으로 선보이기 위해 C2X 생태계에 합류했다.한편 네오위즈는 지난 1일 자체 개발 블록체인 플랫폼 ‘네오핀’ 프로젝트를 공개하고 자체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하겠다고 발표했다. 연내 오픈 예정인 네오핀은 네오위즈의 자회사 네오플라이가 쌓아온 다양한 블록체인 기술 및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서비스다.이 회사는 10일 모바일 게임 ‘골프 임팩트’와 ‘브라운더스트’에 블록체인 시스템을 적용해 내년 상반기 중 출시하며 블록체인 게임 사업의 첫 발을 뗄 것이라고 밝혔다. 향후 네오핀에서 서비스하는 다양한 작품을 플레이하고 네오핀 코인을 획득해 해당 재화를 현금화하거나 다른 작품의 게임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게 된다.특히 네오위즈는 네오핀의 핵심 가치를 ‘연결’과 ‘확장’이라고 밝히며, 다른 게임 개발업체 및 투자사와 적극적으로 파트너십을 맺고 네오핀 블록체인 시스템을 더욱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네오위즈는 “아직 네오핀 프로젝트가 첫 발을 뗀 단계기 때문에 구체적으로 공개할 수 있는 협력업체는 없다”고 선을 그었지만, 향후 위메이드와 컴투스홀딩스처럼 다른 게임업체들의 합류를 추진할 수도 있다.블록체인 게임 서비스가 여러 성공 사례들을 바탕으로 점차 구체화되며, 이에 다양한 게임업체들이 점차 뛰어들고 있다. 더 많은 게임업체들을 참여시키며 미래 먹거리로 떠오른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의 패권을 쥘 게임업체는 어디가 될지, 앞으로의 시장 구도가 주목된다.[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2021-12-10
불법/허위/과장/오류 신고
  • 본 정보는 유티플러스인터랙티브에서 제공한 자료로 게임잡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과 채용담당자의 정보는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게임잡은 유티플러스인터랙티브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