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로켓] 데이브 더 다이버 애니메이터

민트로켓
게임존
민트홀
로비1
모집분야
원화, 애니메이션
원화, 애니메이션
키워드
3D, 원화, 일러스트, 캐릭터원화, 컨셉, 포토샵, 도트, 픽셀, 아바타, 배경도트, 3DSmax, 캐릭터, 애니메이션, 3DMax
3D, 원화, 일러스트, 캐릭터원화, 컨셉, 포토샵, 도트, 픽셀, 아바타, 배경도트, 3DSmax, 캐릭터, 애니메이션, 3DMax
대표게임
데이브 더 다이버
데이브 더 다이버
모집인원
O명
경력
무관
고용형태
정규직
학력
학력무관
직급/직책
사원, 주임/계장, 대리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연봉검색
마감일

~ 10/21(화)

마감

2025-07-23 10:48 등록

2025-09-16 11:13 수정

담당업무
자격조건
복리후생
  •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 휴무·휴가 주5일근무, 연차, 월차
  • 보상제도 장기근속자 포상
  • 건강관리 지원 건강검진, 본인/가족 의료비 지원
  • 생활안정 지원 직원대출제도
  • 생활편의 지원 사원식당, 통근버스 운행, 중식제공
  • 경조사 지원 각종 경조금, 경조휴가제
접수안내
남은기간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25-07-23(수)
마감일
2025-10-21(화)
지원방법
[당사 홈페이지]
전형절차
서류전형 → 과제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제출서류
이력서, 포트폴리오 등
담당자
(담당자)

마감일은 기업의 사정으로 인해 조기 마감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표자명
황재호
설립연도
2024년
사원수
60 명
대표게임
데이브 더 다이버
데이브 더 다이버
기업형태
비상장(대기업 계열사·자회사)
주요사업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서비스
기업뉴스더보기
한콘진 '콘솔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내달 6일 개최 한국콘텐츠진흥원은 내달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에서 '2025 콘솔게임 개발자 컨퍼런스'를 개최한다.컨퍼런스 첫날에는 ▲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에서 '플레이스테이션(PS)'을 30여 년간 이끌며 인디 생태계의 성장을 견인해 온 요시다 슈헤이 전(前) 대표가 콘솔게임과 인디게임에 대해 기조강연을 진행한다. 또 ▲'록맨'과 '바이오하자드2' 등 밀리언셀러를 탄생시킨 프로듀서 이나후네 케이지 ▲글로벌 게임시장 데이터 분석기관 뉴주의 콘솔 리포트 총괄 분석가 에마뉘엘 로지에 ▲전 세계 누적 판매 500만 장을 돌파한 히트작 '데이브 더 다이버'의 개발사 황재호 민트로켓 대표 등이 연단에 선다.둘째날에는 ▲캡콤의 프로듀서이자 '스트리트 파이터 II'와 '몬스터 스트라이크'를 성공으로 이끈 오카모토 요시키 전(前) 전무이사가 기조 강연자로 나선다.또 ▲한국 콘솔게임 시장에 정통한 세가퍼블리싱코리아(SPK)의 시마다 유이치로 프로덕트추진부 부장 ▲글로벌 히트 인디게임 '뱀파이어 서바이버즈'의 개발업체 폰클의 일본 대표이자 최고전략책임자(CSO)인 마테오 사피오 ▲일본 게임 전문지 '주간 패미통'을 보유하고 있는 패미통 그룹 대표 하야시 카츠히코 등이 콘솔 산업의 변화와 일본 시장진출 전략을 소개한다.이와함께 ▲일본 콘솔 패키지 유통의 핵심 기업이자 국내 콘솔 게임 'P의 거짓'의 일본 퍼블리셔 하피넷의 비디오게임 유닛 제너럴 매니저 이타니 마사유키와 세일즈기획팀 리더 마사키 코우스케가 공동 세션을 통해 일본 콘솔 패키지 시장의 유통사 역할과 흐름을 전망하고 ▲한국 콘솔 1세대 개발업체 CFK의 구창식 대표 ▲콘솔게임 '산나비'의 개발업체 원더포션의 유승현 대표 등이 실제 개발과 출시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개발업체가 직면한 난제와 해법을 전해준다.[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2025-10-31
넥슨 - 그라비티, 중국 문 열었다 … '데이브 더 다이버' 등 판호 획득 넥슨과 그라비티가 기대작들을 앞세우며 중국 게임시장 문을 활짝 열어 제쳤다.이번에 판호를 획득한 작품들은 신작 또는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둬 온 작품이란 점에서 흥행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2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중국 국가신문출판서는 넥슨의 '데이브 더 다이버(?水?戴夫)'와 '메이플스토리 IP 작품(冒??: ?之新篇)' 그리고 그라비티의 '선경전설: 몽상천공(仙境??: ?想天空)'에 각각 외자 판호를 발급했다.'데이브 더 다이버'는 넥슨 자회사 민트로켓에서 개발한 해양 하이브리드 게임이다. 드넓은 바다를 탐험하는 해양 어드벤처와 초밥집 경영 시뮬레이션이라는 다소 안 어울릴 듯한 장르를 조합했다. 낮에는 해양 생물을 잡고, 밤에는 재료로 초밥을 만들어 팔고, 다시 장비를 강화해 더 깊은 바닷속에서 희귀한 해양 생물을 잡는 단순한 루틴이 전세계 게이머들을 저격했다.이 작품은 지난 6월 기준 전세계 600만장 이상이 판매되며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이름을 알려왔다. 최근까지도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해 업데이트를 지속하고, 닌텐도 스위치 등으로 플랫폼을 넓혀가는 등 흥행을 이어가는 중이다.특히 이번 판호 발급은 PC 플랫폼 뿐만 아니라 모바일 플랫폼으로도 이뤄졌다. '데이브 더 다이버'의 모바일 버전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으나, 현재 상당한 진척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출시와 함께 작품의 모바일 버전이 최초로 공개될 수도 있을 전망이다.'메이플스토리: 새로운 페이지'로 명명된 메이플스토리 신작은 해당 IP를 활용해 중국에서 개발된 모바일 플랫폼 신작이다. 기존의 '메이플스토리M'과는 다른 작품이지만, 메이플스토리 IP가 중국에서 큰 인기를 모으는 만큼 향후 흥행이 주목된다.그라비티의 '선경전설: 몽상천공'은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세계관, 캐릭터를 바탕으로 한 중국에서 개발된 방치형 RPG다. 세로 화면과 자동 전투 기능으로 유저 편의성을 높였으며 전략, 캐릭터 육성 요소로 MMORPG의 재미와 장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각기 다른 직업을 가진 최대 3명의 동료와 함께 스테이지를 모험할 수 있으며 실시간 PVP 콘텐츠 발할라부터 길드원과 협력해 보스를 처치하는 마왕 토벌 등 다채로운 PVE 콘텐츠와 길드 시스템, 하우징,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 풍성한 서브 콘텐츠로 게임에 대한 재미를 더해준다는 평이다.그라비티는 이번 판호 발급으로 올해만 세 번째로 '라그나로크' IP 활용작의 외자 판호를 획득했다.이 회사는 지난 1월에 MMORPG '라그나로크: 초심'을, 5월에는 MMORPG '선경전설지약정호적모험'의 판호를 받은 바 있다.[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2025-09-26
유니티 "개발 엔진서 AI 기능 역시 자연스러워질 것" 유니티가 개발 엔진의 성능을 강화해 인공지능(AI) 기능의 환경을 제공하는 등 개발자의 작업 효율을 크게 높여 나갈 계획이다.유니티는 1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글로벌 개발자 컨퍼런스 '유나이트 서울 2025'을 개최했다. 이 회사는 이날 사례 중심의 기술 세션과 최신 유니티 소식 그리고 엔진 로드맵 등을 발표했다.또 컨퍼런스에는 맷 브롬버그 유니티 최고 운영책임자(CEO) 겸 사장이취임 1년 만에 다시 한국을 찾아, 유니티 엔진의안정성과 성능, 크로스 플랫폼 지원 등에 대한 유니티의 방침과 계획을 밝혔다.그는 "한국 게임들을 보면서 품질이나 깊이, 혁신 등에 대해 항상 놀라고 있다"면서 "유니티는 한국에서 15년 이상을 게임 커뮤니티에 지원을 해 왔는데, 이는 그만큼 한국에서의 활동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반증이기도 하다"고 말했다.이어, 애덤 스미스 유니티 엔진 부문 프로덕트(SVP)는 개발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프로덕션 테스트 환경을 거친 유니티6의 주요 업데이트 로드맵을 자세히 공개했다. 그는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유니티 엔진 6.2버전에서는 AI 기능 강화로 반복되는 업무를 자동화해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면서 "이를 계기로 새 기능 탑재 등 엔진을 고도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소개했다.왼쪽부터송민석 유니티코리아 대표, 유니티의 맷 브롬버그 CEO 겸 사장, 애덤스미스 SVP, 트레버 캠벨 APAC 디맨드 광고 사업부 총괄.이날 유니티는 별도의 미디어 세션을 통해행후 사업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이에 따르면, 지난 10월 새로운 엔진 '유니티6'가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전체의 40%가 이제품을 도입했으며, 다운로드 건 수는 약 300만건에 달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다. 이는 제품의 안정성과 성능에 대한 재투자의 결과라는 게 회사 측의 분석이다.이 회사는 또 처음부터 끝까지 게임 개발에 관여해 신작을 출시하는 사례로, 블랙솔트게임즈의 '드레지'를 소개했는데, 모바일 플래그십 안드로이드 기기를 타깃으로 한 이 작품은 4K 네이티브 해상도에서 120fps(프레임)를 지원한다는 것이다. '유니티6'를 통해 이 같은 고 품질의 작품들이 더 많이 등장하게 될 것이란 지적이다.최신 개발 엔진인유니티6에서는 '인스턴트 게임즈'를 통해 개발자들이 다양한 기기별 성능과 품질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기반 기술인 '빌드 오토메이션 서비스'를 통해 제품 성능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이 회사는 향후 유니티 6.2버전부터는 AI 기능 등이 에디터 내부에 통합되는 과정을 밟아 나가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개발을 할 때 어려움을 느끼거나 문제가 발생한 부분에서도 AI가 분석하고 도움을 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애덤스미스 유니티 엔진 부문 프로덕트 SVP.이날 행사에서는 특히 샘 로치 유니티 파트너 엔지니어링 디렉터가유니티 6.1로 제작된 최신 리얼타임 데모 '판타지 킹덤'을 시연하며 엔진의 발전된 성능을 보여줬다.또 넥슨에서'데이브 더 다이버'를 개발한 민트로켓의 황재호 대표가 연사로 나서유니티 엔진에 대한 믿음과 유니티6로의 성공적인 전환 경험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 작품은 'APV(Adaptive Probe Volume)'를 통한 "명 워크플로 간소화해 '프로젝트 오디터'를 활용한 성능 병목 구간 파악 등 유니티6 최신 기술로 지속적인 개발 프로세스 최적화를 진행해 왔다.유니티 기반 게임 프로젝트의 포스트모템 세션도 진행됐다. ▲미국 인디케이 내러티브상을 수상한 '미제사건은 끝내야 하니까'를 개발한 1인 개발자 '소미'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을 개발한 네오플의 서남혁 테크니컬 디렉터 등이 연사로 참석했다.트레버 캠벨 유니티 APAC 디맨드 광고 사업부 총괄은 앱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유니티 그로우 솔루션 및 경쟁력 방안에 대해 소개했다. 이와 맞물려 글로벌 업계 리더들과 함께 성공적인 비즈니스 성장 전략을 나누는 '그로우 트랙' 세션도 진행됐다.이날 ▲'게임을 성공적인 비즈니스로 성장시키는 법' ▲'유저가 빠져들 수밖에 없는 게임 비법' ▲'하이브리드 수익화의 비밀' ▲'유저가 믿고 보는 광고, 핵심은 완성도 높은 경험' 등 다양한 주제의 세션들이 잇달아 발표됐다.이날 현장에는 '데모 존'은 물론, 유니티로 제작한 인디 게임을 참관객들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는 '메이드 위드 유니티 존'도 마련됐는데, 특히유니티 전문가들에게 실습 기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핸즈온 트레이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돼 주목을 끌었다.이밖에 민경준 유니티 인더스트리 사업 본부장은 자동차, 제"건설, 커머스, 의료 등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되는 유니티 사례와 3D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인터랙티브 경험과 효과 등에 대한 발표를 진행했다. LG전자 CTO 소속 최재복 리드의 유니티 기반 차량용 솔루션 개발 사례도 발표됐다.인더스트리 세션에서는 ▲김현준 HD현대인프라코어 책임의 '서비스 역량과 생산성 향상 및 안전 확보를 위한 고객 경험 VR 플랫폼' ▲뉴미디어 스튜디오 '장면들'의 김성은 감독이 발표하는 '생성형 AI와 유니티 비주얼 이펙트 그래프를 활용한 미디어 아트 실전 제작 팁' 등 다양한 활용 방안의 사례들이소개됐다.맷 브롬버그 유니티 CEO 겸 사장.이날 맷 브롬버그 사장은 "한국의 게임 개발 생태계는 오랜 기간 멀티 플레이 게임에 집중됐었는데, 이제 애니메이션 기반의 게임이나 판권(IP)을 활용한 게임들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고, 모바일과 PC를 아우르는 멀티 플랫폼 게임 역시 한국에서 굉장히 많이 등장하고 있다"면서 "그 때문인지유니티는 계속해서 한국에서굉장히 많은 영감을 얻고 있고, 그렇기 때문에 서울유나이트 행사개최가특별하다고 말할 수 있겠다"고 말했다.[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2025-0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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