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06. "와일드스타" 출시
2013.
03 NC다이노스 프로야구 1군 진입
2012.
11 블레이드 & 소울, 2012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대통령상) 수상
10 재미있는 야구백서, "Red Dot Award: Communication Design 2012" 수상
10 디지털 교육 콘텐츠 [숲에서 만난 곤충] 국내/해외 출시
09 시뮬레이션 영어학습 프로그램 [호두잉글리시] 국내 출시
08 [길드워2] 북미/유럽 출시
07 모바일 소셜게임 기업 "GREE"와 전략적 MOU 체결
06 [블레이드 & 소울] 국내 출시
05 엔씨소프트 문화재단 설립 디지털 교육 콘텐츠 [타요의 우주여행] 국내/해외 출시
02 엔씨소프트, ‘가장 존경받는 30대 기업 선정 (27위/한국능률협회컨설팅)
02 디지털 교육 콘텐츠 [누굴 닮았나] 국내/해외 출시
02 온라인게임 개발사 ‘엔트리브소프트’ 지분 인수
02 개인정보보호관리체계(PIMS) 인증 획득(국내/외 유일 개인정보보호관리체계 검증 완료)
02 디지털 교육 콘텐츠 [Write My Name by Injini] 해외 출시
2011.
12 기아퇴치용 게임 [프리라이스] 국내 출시
09 디지털 교육 콘텐츠 [My First AAC by Injini] 해외 출시
08 아이온, ‘아시아 온라인게임 어워드’ 대상 수상
08 디지털 교육 콘텐츠 [Injini: Child Development Game Suite] 해외 출시
07 디지털 교육 콘텐츠 [재미있는 야구백서] 국내 출시
07 기아퇴치용 게임 [프리라이스] 한글화 서비스 협약 체결
07 스마트폰 게임개발사 ‘핫독스튜디오’ 지분 인수
03 [NC 다이노스] 프로야구 9구단 창단
03 국내 최대규모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iHQ" 파트너십 체결
01 [길드워] 전세계 누적판매 700만장 돌파
2010.
12 ‘N 서비스’ 출시
10 판교 R&D센터 기공식
08 길드워2, 유럽 게임쇼 게임스컴(Gamescom)에서 최고의 온라인게임상(Best award) 수상
05 서울대 ‘온라인 지식 나눔 서비스(SNUi)’ 후원
03 캐주얼게임 개발사 ‘넥스트플레이’ 지분 인수
01 개인정보관리보호 국제인증 획득
2009.
12 캐주얼게임 개발사 ‘제페토’ 지분 인수
12 [아이온] 러시아 출시
09 [아이온] 북미/유럽 출시
09 ‘아이온:영원의 탑’ 2009 페니 아케이드 엑스포(PAX) 최고 MMO 게임상(Best MMO)
08 ‘아이온:영원의 탑’ 2009 게임스컴(Gamescom) 최고의 온라인게임상(Best Online Game Award)
07 [아이온] 일본/대만 출시
04 [길드워] 600만 계정 돌파
04 [아이온] 중국 출시
04 [아이온] 러시아 퍼블리싱 계약
2008.
12 2008 "올해의 인터넷기업상" 게임 부문 수상 (한국인터넷기업협회)
12 2008 "올해의 인터넷기업상" 특별상 - 웹 2.0 부문 수상 (한국인터넷기업협회)
12 "아이온:영원의 탑" 2008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통령상 수상
12 기능성게임 [푸드포스] 국내 출시
11 [아이온] 국내 출시
04 엔씨소프트 R&D센터 완공
02 [길드워] 500만 계정 돌파
2007.
12 "올해의 인터넷 기업상" 해외진출부문 수상 (한국인터넷기업협회)
11 리니지 4년 연속 수퍼브랜드 선정 (산업자원부)
11 리니지 4년 연속 수퍼브랜드 선정 (산업자원부)09 [길드워: Eye of the North] 글로벌 출시
08 [길드워] 400만 계정 돌파
2006.
12 리니지 3년 연속 수퍼브랜드 선정 (산업자원부)
12 2006 대한민국 게임대상 사회공헌 우수기업상 수상
12 [길드워] 300만 계정 돌파
10 [길드워: Nightfall] 글로벌 출시
06 [길드워] 200만 계정 돌파
04 [길드워: Factions] 글로벌 출시
02 길드워, 시티 오브 빌런 美 AIAA(Annual Interactive Achievement Awards) 올해의 게임 부문 공동 수상
2005.
12 길드워 2005 대한민국 게임대상 게임그래픽 부문 기술창작상 수상
12 리니지 II 2005 대한민국 문화콘텐츠 수출대상 대상(국무총리상) 수상
12 엔씨소프트 세계일류상품 생산 기업 정식 인증 (산업자원부)
12 리니지 수퍼브랜드 선정 (산업자원부)
12 길드워 정보통신부 디지털컨텐츠 대상(대통령상) 수상
07 엔씨소프트 "존경받는 30대 한국 기업" 선정 (한국 IBM BCS / 동아일보)
09 [길드워] 100만 계정 돌파
06 [리니지2] 태국 출시
04 [길드워] 북미/유럽/국내 출시
04 길드워, 정보통신부 디지털컨텐츠 대상 선정
03 엔씨소프트 정보보호안전진단 필증 획득 (정보통신부)
01 엔씨소프트 美 RPG 볼트 선정 2004 올해의 게임 개발 / 퍼블리셔 선정 (Developer / Publisher of the Year)
2004.
11 리니지 수퍼브랜드 선정
11 [리니지2] 유럽 출시
11 [리니지2] 중국 출시
07 트루(True Corporation Public Company Ltd.)와 태국 합작 법인, 엔씨 트루(NC True) 설립
07 유럽 현지 법인 설립
06 [리니지2] 일본 출시
05 [리니지2] 북미/대만 출시
2003.
12 리니지 II 2003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대통령상) 수상 (문화관광부)
11 제4회 정보통신 디지털 대상 대통령상 수상
11 엔씨소프트, 개인정보보호 우수업체로 선정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10 [리니지2] 국내 출시
08 엔씨 타이완(NC Taiwan) 설립
05 한국증권거래소로 이전 상장
04 [리니지] 중국 출시
2002.
12 2002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수출상 수상 (문화관광부)
12 미국 "아레나넷(ArenaNet)" 인수
11 제3회 정보통신기업 디지털대상 정보통신부장관상 수상
11 제1회 대한민국 문화콘텐츠 수출대상 대상 수상
09 [리니지] 일본 출시
2001.
12 산업자원부 선정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획득
12 정보통신부 선정 중소정보통신기업 부문 최우수상 수상
12 소프트엑스포 디지털콘텐츠페어 2001 산업포장 수상
12 [리니지] 세계 최초 동시 접속자 수 30만 돌파
11 제1회 IR 우수 기업 코스닥 부문 우수상 수상 (한국 IR 협의회)
08 소프트뱅크 그룹과 일본 합작 법인, 엔씨 재팬(NC Japan) 설립
07 [리니지] 북미 출시
2000.
12 [리니지] 국내 최초 동시 접속자 수 10만 돌파
07 [리니지] 대만 출시
07 코스닥 등록
05 미국 현지 법인 설립
1998.
09 [리니지] 국내 출시
1997.
03 (주)엔씨소프트 창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