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트리플라는 일상생활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오랜 시간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듭니다.
글로벌 시장의 흐름 파악, 유저와의 소통, 실패의 경험을 분석하고 수치화 하여 데이터를 기반으로한 객관적인 판단을 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일상의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트리플라의 개발 프로세스는 신속하게 핵심 기능 위주로 개발하여 시장에 빠르게 출시 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며 출시 후 유저와의 소통, 데이터를 바탕으로 게임을 운영해 나가며 게임의 매출 지표 및 정보는 트리플라인이라면 쉽게 접근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트리플라의 리더들은 트리플라 설립 이전에도 게임개발에 성공 경험이 있는 베테랑으로 프로젝트에 대한 책임감으로 개발합니다.
트리플라는 2021년 5월 법인 설립, 2021년 9월 넵튠(카카오계열사)의 자회사에 편입 후, 2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5000만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 중입니다. "고양이 스낵바" 는 누적 3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캐주얼 방치형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랭킹 1위를 달성 하는 등 캐주얼 게임 장르에서 선두주자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트리플라 복지>
- 6개월마다 연봉 인상을 진행합니다.
- 간식비 20만원을 매월 급여로 지급합니다.
- 4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을 지원해 드립니다.
- 유연근무제로 아침 8시30분 ~ 10시30분 출근, 5시30분 ~ 7시30분 퇴근 합니다.
- 트리플라의 가장 큰 복지는 배려심 가득한 "훌륭한 동료"들과 함께 하는 것 입니다.
매일 성장 하고 있는 트리플라의 여정에 함께 할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