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인디스럽게 하지만 모두가 즐길 수 있게"를 목표로 독창성에만 집중하여 재미를 놓친 게임이 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디스럽게 하지만 모두가 즐길 수 있게"를 목표로 독창성에만 집중하여 재미를 놓친 게임이 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시상식 수상 ]
▸ 2021│’GIGDC’ 제작부문 은상 수상 (KOCCA)
▸ 2021│제 15회 ‘경기게임오디션’ 3위 수상 (경기글로벌게임센터)
▸ 2021│’GGC’ 한국모바일게임협회상 수상 (KOCCA)
▸ 2022│’인디게임 공모전’ Top 20 선정 (Itfun Play)
[ 전시 이력 ]
▸ 2021│인디오락실 전시 선정 (경기콘텐츠진흥원)
▸ 2021│BIGS (방구석 인디게임쇼) 선정 및 온라인 전시 (네오위즈, 경기콘텐츠진흥원)
▸ 2021│BIC 루키부문 선정 및 온.오프라인전시 (부산정보산업진흥원)
▸ 2021│G-Star 선정 및 오프라인 전시 (부산정보산업진흥원)
▸ 2021│Weplay (중국국제게임전시회) 온라인 전시회 참가 (부산정보산업진흥원)
▸ 2022│BIGS (방구석 인디게임쇼) 선정 및 온라인 전시 (네오위즈, 경기콘텐츠진흥원)
▸ 2022│BIC 커넥터픽 선정 및 온.오프라인전시 (부산정보산업진흥원)
▸ 2022│버닝비버 선정 및 온.오프라인전시 (스마일게이트)
▸ 2023│Play X4 전시 (경기콘텐츠진흥원)
- 여러가지 게임들을 장르 구분없이 좋아하며 서브컬쳐에 대한 이해가 깊으신 분
- 아이디어 발휘 및 자율적인 업무를 선호하시는 분
- 새로운 도전과 배움을 즐기는 능력을 갖추신 분
- 맡은 일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이 있으신분
진행중이거나 마감된 채용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