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2013년부터 펫이코노미 시대의 부상으로 국내 반려견 등록 개체수가 급격히 증가하였고 그 시대의 반려견이 현재 10년이 지나 노령기에 진입하였습니다. 2021년 기준 노령견 양육자는 220만명으로 전체 인구의 19%를 차지하며 지속 확대될 것으로 전망되나 노령견 양육자를 대상으로 한 특화 서비스는 아직 출시된 바 없습니다.
국내 반려동물 시장은 수익성을 목적으로 전 연령대를 커버하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포화 상태이며, 그 중 노령견과 관련된 제품이나 정보를 제공하는 비중이 평균 3.78%로 노령견 양육자는 시장 전반에서 소외되어 있는 현실입니다.
이에 테리랜드는 노령견과 함께하는 반려인의 멘토로써,
노령견의 생애주기에 따라 반려인이 필요로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통해 반려동물 실버케어 시장을 선도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