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모바일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속성을 복합적으로 지닌 IOT크레인게임을 활발하게 서비스하고 있는 회사
국내 1위 사물인터넷(IOT) 기반 원격 온라인 크레인게임 서비스를 통해 설립 이후 4년간 지속 성장 중
누적 50만 다운로드 기록하며 탄탄한 고정유저층과 안정적인 라이브 서비스 기반 확보
현재 메이저 시장 일본을 비롯한 중화권, 웨스턴으로 진출하여 대규모 서비스로 확대하고자 글로벌 서비스 준비 중
일본 시장의 규모와 성공사례를 감안하면 이미 국내에서 탄탄한 서비스 기반을 다진 본 서비스의 포텐셜은 매우 높은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