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주) 그리즐리 소프트 비전
- 재미있는 컨텐츠를 꾸준히 창출할 수 있는 회사.
- 사용자들의 마음속에 오랫동안 남아있는 회사.
- 임직원 모두가 만족하면서 다닐 수 있는 회사.
[2018년 사업 목표]
- 가볍고 재미있는 게임을 많이 만들어서 유저풀과 매출액을 증대하는 것이 목표
(분기당 게임 1개 이상 / 연 매출 목표 1억 이상)
해당 기업 관련 뉴스가 없습니다.
(주) 그리즐리 소프트 비전
- 재미있는 컨텐츠를 꾸준히 창출할 수 있는 회사.
- 사용자들의 마음속에 오랫동안 남아있는 회사.
- 임직원 모두가 만족하면서 다닐 수 있는 회사.
[2018년 사업 목표]
- 가볍고 재미있는 게임을 많이 만들어서 유저풀과 매출액을 증대하는 것이 목표
(분기당 게임 1개 이상 / 연 매출 목표 1억 이상)
[2017년]
05. 10 그리즐리 소프트 (팀) 결성
06. 23 "마이너크래프트 : 광부 키우기" 구글 플레이 출시 (3만 다운로드)
11. 06 (주) 그리즐리 소프트 법인 설립
[2018년]
01.17 "언더우드 (Underwood)" 구글 플레이 출시 (5만 다운로드)
02.07 "카렌의 꽃 가게" 구글 플레이 출시 (서비스 종료 ㅠ_ㅠ)
02.19 신규 프로젝트 (Project 3rd) 착수
- 밝고 긍정적인 사람
- 스스로 끊임없이 학습하는 사람
- 하는 일에 대해서 자부심이 넘치는 사람
기업 포토 & 동영상 정보가 없습니다.
진행중이거나 마감된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해당 기업 관련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