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2월
"겟앰프드" 네이버 채널링 오픈
모바일 MMORPG "So Fantasy" CBT
11월
"겟앰프드" 14주년
10월
CISM(INTERNATIONAL COUNCIL OF MILITARY SPORTS)와 MOU체결
05월
"겟앰프드" 펀플카드 배 전국 PC방리그 개최
2015
09월
주식회사 "JUNEiNTER"로 사명 변경
2014
01월
스마트폰 게임 "건버드 : 오락실 제왕의 귀환 for 카카오" 런칭
2013
11월
스마트폰 게임 "1945" T-스토어 런칭
"헤바클로니아" 북미 상용서비스
07월
"겟앰프드" 온라인 리그전
"러스티하츠" 중국 서비스 OBT
03월
"러스티하츠" 중국 서비스 OBT
01월
겟앰프드 VS 철권 제휴
2012
12월
"러스티하츠" 일본 세가 오픈
10월
"헤바클로니아" 인도네시아 오픈
07월
"러스티하츠" 동남아 4국, 인도네시아 오픈
06월
"짱구는 못말려" CS
05월
"짱구는 못말려" OBT
04월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 CBT
03월
"헤바온라인" 인도네시아 계약
01월
"겟앰프드2" 상용화 3월 러스티하츠 일본 서비스 계약
2011
10월
"러스티하츠" 대만 수출
09월
"러스티하츠" 북미, 유럽 OBT
08월
2011 E-STARS 대표게임 참석
07월
"러스티하츠" 북미 CBT
05월
"헤바온라인" 국내 서비스 재실시
04월
"러스티하츠" 공개서비스 실시
03월
법무부 "사이버랜드" 구축 계약
02월
"헤바온라인" 일본 공개서비스 실시
01월
"러스티하츠" 북미 수출계약 체결
2010
12월
"겟앰프드2" 공개서비스 실시
09월
"헤바온라인" 대만 공개서비스
05월
"헤바온라인" 일본 수출 계약 체결
02월
"괴혼온라인" 공개서비스
2009
12월
"헤바온라인" 공개서비스 실시
10월
"헤바온라인" 대만 수출 계약 체결
07월
"진여신전생" IMAGINE 공개서비스 실시
2008
12월
2008 대한민국 게임대상 공로상(문화체육관광부)
"인피니티" 대만 수출 계약 체결
01월
"버기몬레이싱" 태국 수출 계약 체결
2007
12월
백칠현 신임 대표이사 선임
정보보호 안전진단 필증 획득
11월
"버즈펠로우즈" OBT 실시
2007 서울교육영상축전 참가
사이버스텝社와 "겟앰프드2", "코스믹브레이크" 라이센스 계약 체결
10월
대구 E-Fun 게임쇼 참가
09월
"게임올림피아드 수원 2007" 참가
08월
"전주컴퓨터 게임엑스포 2007" 참가
07월
회사 창립 5주년
04월
스타일리쉬 액션 MMORPG "러스티하츠" 퍼블리싱 계약체결(스테어웨이 게임즈)
03월
"인피니티" 유럽 퍼블리싱 계약 체결
02월
겟앰프드 월드 페스티벌
"버즈펠로우즈" japan CBT 서비스
01월
"버기몬레이싱" 유럽 퍼블리싱 계약 체결
"괴혼온라인" 소프트웨어 개발 계약 체결(반다이남코 게임즈)
2006
11월
"루디팡" FTTH컨텐츠 경진대회 동상 수상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06"
10월
"인피니티 온라인" 일본 수출
"소환대전 큐이" 코믹북 발간
09월
"소환대전 큐이" 일본 수출
"게임올림피아드 수원 2006" 참가
"버즈펠로우즈" 일본 수출
08월
"큐이" 오픈베타 테스트 실시
07월
플레이스테이션 용 "아랑전" 발매
"루디팡" 오픈베타 테스트 실시
"타입에프" 오픈베타 테스트 실시
캐주얼 FPS "큐이"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06월
파란게임 "인피니티 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05월
본사 이전
"인피니티" 부분유료화 실시
E3(Electronic Entertainment Expo) 게임쇼 출전
04월
"큐이" 2006 우수게임공모전 대상수상
(주)열림 커뮤니케이션과 "큐이" 퍼블리싱 계약 체결
"버즈펠로우즈"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03월
"타입에프"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루디팡" 프리오픈베타 테스트 실시
한국게임산업개발원과 상호협력 협정서 체결 - 게임아카데미 윈디장학금 1억원 지원
02월
게임쇼 채널 퀴니와 사업 제휴
01월
온라인게임 "루니팡" 1차 클로즈베타 서비스
레인콤과 와이브로 게임기 사업 제휴
PSP "프린세스 크라운" 발매
국민은행 유망 중소기업 선정
2005
12월
이한창 대표 문화장관부상 수상
대학 채용설명회 진행
겟앰프드, 디지털타임즈 "2005 총결산 IT 히트상품" 온라인게임 부문 선정
"인피니티 온라인" 게임 이용등급 [15세 이용가] 획득 (영상물 등급위원회)
"루디팡" 게임 이용등급 [전체 이용가] 획득 (영상물 등급위원회)
11월
국제게임전시회 "전시회" 참가
"루디팡" 등 게임라인업 공개
10월
온라인게임 "겟앰프드" E-Sports 공식종목 채택
"겟앰프드" 누적회원 1,000만명 돌파
PSP 타이틀 "전국캐논" 출시
09월
온라인게임 "인피니티" 오픈베타 서비스
"버즈펠레우즈" 제15차 온라인 테스트 베드 지원업체 선정
06월
온라인게임 "PunkyOn" 2차 프로토타입 개발
05월
온라인게임 "PunkyOn" 1차 프로토타입 개발
04월
온라인게임 당사 개발 "프로젝트 F" 1차 프로토타입 개발
03월
온라인게임 TYPE-F 프로토타입 개발
3D 게임 엔진 솔루션 제공 계약서 체결 W/CAVE
02월
온라인게임 "인피니티" CBT 1차
Vodafone 및 KDDI에 SBS 방송 컨텐츠 서비스 개시
무상증자(100%) 실시(증자 후 자본금 21억 2천만원)
01월
Initiated Mobile Contents Service to NTT DOCOMO
온라인게임 "루디팡" PVP 모드 개발
온라인게임 "Buzzfellowz" 1차 프로토타입 개발
2004
12월
PC게임 "겟앰프드 키즈파이터즈" 출시 ("겟앰프드" PC 패키지용 게임)
온라인게임 "PunkyOn" 공동개발 계약 : 개발사 CAVE(일본)
11월
"겟앰프드" 누적회원 780만명 돌파
10월
온라인게임 당사 개발 프로젝트 F 개발 개시
09월
"겟앰프드" 공식가이드북 외 10여종의 캐릭터 상품 출시
07월
모바일게임 "스트라이커즈 1945 Ⅱ" 일본 수출
PS2용 게임 "하지메의일보2" 출시
06월
"겟앰프드"게임 [전체이용가] 재획득 (영상물등급위원회)
05월
"겟앰프드"2차 상품화의 일환으로 "올컬러코믹북" 및 "트레이딩카드게임" 계약 체결
04월
PS2용 "하지메의일보2" 한글판 라이센스 판매 계약 체결
02월
"겟앰프드" 누적회원 500만명, 동시접속자수 4만 5천명 돌파
ATLUS사와 PS2용 "진여신전생 매니악스"한글화 및 영문화 개발 위탁 계약 체결
01월
KTF모바일 게임 "쉽스팅거", "바니랑 카드랑" 서비스
2003
12월
벤처기업 등록 - 신기술기업(서울지방중소기업청)
"겟앰프드" 누적회원 400만명, 동시접속자 수 4만명 돌파
자본금 증자(벤처금융대상, 증자 후 자본금 10억 6천만원)
10월
"겟앰프드" 누적회원 300만명, 동시접속자 수 3만명 돌파
09월
"스트라이커스 1945" 및 "건버드" 일본 X-nauts, Psikyo사와 모바일 글로벌 서비스계약 체결
08월
산업자원부 장관 배 "겟앰프드" 전국대회 개최
07월
KTF에 "건버드플러스" 서비스
06월
"겟앰프드" 누적회원 150만명, 동시접속자 수 1만 5천명
05월
"겟앰프드" 유료서비스 개시(5월 16일)
02월
자본금 증자 5억원(증자 후 자본금 10억원)
모바일게임 "스트라이커스 1945"KTF에 2월 5일 서비스 개시
01월
SCEK에 PS2 퍼블리셔로서 계약
SBS인기가요 모바일 서비스 개발
2002
12월
대통령선거 개표 모바일 서비스(SBS, MBC)
"겟앰프드" 게임 이용등급 [전체이용가] 획득 (영상물등급위원회)
11월
"겟앰프드" 오픈 베타 서비스
모바일게임 SKT 서비스 개시
10월
일본 X-nauts, Psikyo사와 "스트라이커스 1945","건버드" 모바일 게임용 라이센스 국내 서비스 계약
09월
SKT, KTF, LGT 국내 방송사별, 신문사별 뉴스서비스 개시
일본 NTT DOCOMO에 KBS방송컨텐츠 모바일서비스 개시
08월
"겟앰프드"CBT 실시
07월
(주)윈디소프트 법인 설립(설립 자본금 5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