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캐치잇플레이는 게임의 기법을 학습에 적용해 더 많은 사람이 즐거운 학습을 경험하게 하는 미션을 가진 회사입니다.
2014년 출시한 영어앱 Catch It English는 지금까지 180만 다운로드, 연간 수천만 건이 넘는 학습 경험을 제공하며 게임을 통한 영어 학습의 가능성을 세상에 알렸습니다. Catch It English의 유니크한 게임화 학습 경험은 구글 플레이 인기, 교육 매출 1위 (일본 3위) 2019년 7월 KDB 산업은행, SV 인베스트먼트, 그리고 한화투자증권으로부터 글로벌 진출을 위해 Series A 투자 유치를 끌어냈습니다.
현재 NC소프트, 카이스트, 서울대학교, 웹젠, 넥슨, Y combinator 창업가 출신의 각 분야 전문가로 이루어진 캐치잇플레이는 글로벌 5억 유저를 대상으로 더 큰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비전을 공유하는 분을 동료로 모시고자 합니다
* 기업소개: https://www.notion.so/catchitplay/Company-Brief-02e72ab6be364b58a65de2b180bf8294
* 비전소개: https://www.youtube.com/watch?v=yhZHdznJc3Q
[비전]
o 게임이 가지고 있는 새로운 가능성에 집중합니다.
o 게임은 모두에게 정말 너무나도 매력적인 매체 입니다.
o 게임 문법에 익숙해진 미래의 전 세계 20억명 게임 사용자들을 타켓으로,기존의 지루하고 수동적 콘텐츠를 게임화 즉, 재가공 사용자들이 몰입하여 목표를 달성하게 하고자 합니다.
o 현재 머신러닝 기반의 추천 시스템을 위한 Gamification component 를 개발중이며,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Umotive 엔진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상황에 적용 가능한 범용적 Gamification 플랫폼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