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주식회사 상화는 뉴미디어에 대한 전문성과 한계를 파괴하는 새로운 결과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를 이해하고, 브랜드를 더 돋보이게 하고자 노력합니다. 단지 일회성 캠페인이나 과장된 연출이 아닌, 소비자가 브랜드를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더 나아가 브랜드를 이해하도록 도와주는 일을 합니다. 우리에게는 테크놀로지를 통해 브랜드와 아이디어를 결합하여 다양한 마케팅 기회를 찾는 능력이 있습니다. 고객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키고 브랜드에 힘을 더하며 기억에 남는 영상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대 규모의 뉴미디어 콤플렉스인 RANDI(Research and Design institute)를 설립해 연 수익의 상당 부분을 R&D에 과감하게 투자하고 매년 수십건의 R&D를 진행하였으며, 이로써 비주얼 콘텐츠 제작 뿐만 아니라 인터랙티브 솔루션, 로봇 제어와 프로그래밍, 하드웨어 제작 기술까지 아우르고 있으며, 기존의 미디어에 얽매이지 않고 상상을 실현하는 상화의 꿈과 열정 그리고 도전하는 기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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