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년 8월 :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글로벌게임센터 입주
- 23년 8월 : 비동기 서버 기술 특허 미국 등록 (US 17,534,339)
- 23년 6월 : 마이크로소프트 XBOX와 타이틀 계약
- 23년 5월 : 경기콘텐츠진흥원 하이퍼캐주얼 제작지원 선정
- 23년 4월 :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게임제작지원(IP활용분야) 선정
- 22년 9월 : "노곤하개 멍냥집사" 국내 Android 마켓 출시
- 22년 6월 : 경기콘텐츠 진흥원 재도전 제작지원 프로그램 선정
- 22년 5월 : KOCCA "21 창업도약프로그램 선정
- 22년 3월: 구글 글로벌 인디 데모데이 피칭
- 21년 10월 : 개인 정보 유출 방지 기술 특허 국내 등록 (#10-2315593)
- 21년 10월 : 구글 글로벌 인디 게임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선정
- 21년 9월 :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캠프 코리아 "21 선정
- 21년 6월 : 다중접속 네트워크 기술 특허 미국 등록 (US 11,033,815)
- 21년 4월 : ‘우리집에 곰이 돌아왔다’ 2021 인디크래프트 Top 40 진출
- 20년 12월 : 창업지원사업 연계투자 최상위 Tier 선정
- 20년 8월 : 창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성과 평가 우수 등급 선정
- 20년 7월 : 벤처 기업 인증 갱신 ( 제20200109727호 )
- 20년 6월 : 위치기반 매칭 기술 특허 미국 등록 (US 10,695,662)
- 20년 5월 : ‘우리집에 곰이 돌아왔다’ 국내 Android 마켓 출시
- 20년 2월 : 네이버 웹툰과 IP 채널링 계약 체결
- 19년 6월 : 기술신용평가 T3 등급 인증 획득
- 19년 5월 : 구글플레이&창업진흥원 창구프로그램 지원 대상기업 선정
- 18년 9월 : 한국콘텐츠진흥원 신글로벌게임센터 입주
- 18년 8월 : 네이버 웹툰과 IP 라이센싱 계약 체결
- 18년 6월 : 다중접속 네트워크 기술 특허 국내 등록 (#10-1875913)
- 18년 2월 : ‘퀴즈럼블 커넥트 ‘북미 iOS/Android 마켓 글로벌 출시
- 17년 10월 : 경기 콘텐츠진흥원 제7회 게임창조오디션 TOP10 진출
- 17년 7월 : 한국콘텐츠진흥원 모바일게임 센터 입주 기업 선정
- 17년 6월 : ‘몬스터스냅’ 국내 iOS/Android 마켓 글로벌 출시
- 17년 5월 : 한국 콘텐츠진흥원 게임벤처 3.0 입주 기업 선정
- 17년 5월 : 다중접속 네트워크 기술 특허 해외 출원
- 17년 3월 : 모바일 인터페이스 특허 국내 등록 (#10-1718851)
- 16년 11월: 모바일 인터페이스 특허 해외 출원
- 16년 11월: ‘퀴즈럼블’ 국내 iOS/Android 마켓 출시
- 16년 5월 :‘퀴즈럼블’ 넥슨개발자컨퍼런스 (NDC) 인디부문 출품
- 16년 5월 : 기술평가 보증기업 보증서 확보
- 16년 1월 : 넥슨파트너센터(NPC) 입주 기업 선정
- 16년 4월 : 법인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