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당신의 열정에 날개를 달아 드립니다.
게임 산업은 컴퓨터산업, 정보통신산업, 영상산업, 문화산업의 집약을 통한 핵심산업
"2013년 2분기 및 상반기 콘텐츠산업 중 게임산업은 출판, 만화,
음악, 영화, 애니메이션 등 11개의 콘텐츠산업 분야를 통틀어 전체
수출 규모의 57.9%를 차지했고, 국내 게임시장 규모는 2011년과 비
교해 10.8% 성장한 9조7525억원으로 집계됐습니다. 또 2013년에는
10조원을 돌파하고, 2014년에는 12조원에 근접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외국에는 게임을 아트의 영역으로 분류하고 정부의 지
원등 게임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반면, 지금 한국의 상황은 게임
중독법 등등 조금 안 좋은 말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문제는 지금 게임 업계 자체 에서도 자율인 규제를
통한 게임 업계의 밝은 모습을 보여 주려고 노력 하고있고, 처음
게임계에 입문하는 학도들에게 좀 더 나은 직업 영역의 비젼
을 심어 주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