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한/중/유럽의 다양한 프로젝트, 10여년 이상의 개발/서비스 경력을 가진 멤버들, 이 멤버들이 서로를 식구처럼 여기며 함께한 지 어언 5년이 흘렀습니다.
우리에게 2010년은 중요한 한 해 였는데요, 바로 Mobile/Web/SNS라는 새로운 게임플랫폼에 대한 확신을 실행에 옮긴 해이기 때문이었죠. 시장에 들어온 후 5년 동안 시장/기술/전략을 치열하게 고민해왔었고, 소기의 성과도 거두었습니다.
(주)몬스터스마일은 2011년 7월 설립된 회사입니다만, 10여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노하우와 스마트 디바이스용 게임에 대한 지난 5년여간의 개발과 전략 기반을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신규 플랫폼 시장에 대한 고민과 시행착오를 통해 성장에 대한 준비가 된 회사입니다.
우리 몬스터스마일의 목표는 2가지 입니다.
- Make #1 games in the world
- Be happy on the voyage
첫 번째는 (상업적으로) 성공하는 게임을 만들고 서비스해서 세계 시장을 리딩하는 회사가 되겠다는 이야기 입니다.
첫 번째가 결과에 대한 이야기라면 두 번째 목표는 과정 자체를 소중히 하며, 구성원들이 몬스 멤버로 살아간 시간을 행복하게 만들어 가겠다는 목표. 바로 오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성공이라는 것은 운칠기삼(^^). 진인사대천명. "운이 좋았어요" 라는 말처럼 준비가 되어있는 자의 비전이 환경과 맞았을 때 이루어 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즉, 운이 라는 것이죠. 따라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그 환경을 만날 때 까지 끊임 없는 전략의 선택지를 마련하고 Plan B를 탐색하려는 노력 뿐인데, 성공이라는 결과에 따라 우리의 현재의 행복이 좌우되면 안되겠죠~
몬스터스마일은
회사의 규모가 아니라 구성원이 행복할 수 있는 소셜 환경을 추구하는 회사입니다.
첫 번째 목표와 두 번째 목표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가는 회사입니다.
( http://www.monsmile.com 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