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주)플로우게임즈는 2006년 설립 이래로 접근이 쉬우면서도 몰입성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웹 RPG게임인 <아포칼립스>를 서비스 시작했으며, 현재는 소셜게임에 역량을 집중한 결과, 소셜 건설 게임 <아크로폴리스>, 소셜 공성전 게임 <카페무림대전>, 유니티 기반의 3D 소셜 수족관 게임 <해피오션>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소셜게임과 더불어 스마트폰 게임을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삼기 위해 <해피오션>의 모바일 버전, 캐주얼 퍼즐게임 <쌤쌤마트>를 출시했고, 2012년 3/4분기에 모바일 RPG게임 <배틀 오디세이>와 <다크니스 라군>을 서비스 중 입니다.
(주)플로우게임즈는 동양온라인, Daum 커뮤니케이션, NHN, 삼성전자, 게임온 등 국내외 포탈 및 퍼블리셔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플로우게임즈는 국내에서 손꼽히게 규모가 크고 기술력이 탄탄한 소셜 및 스마트폰 게임 개발사입니다.
사무실은 7호선 논현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유롭고 합리적인 분위기 속에서 창의력을 적극적으로 발휘할 수 있는 업무환경을 제공합니다. 플로우게임즈에서 소셜 및 스마트폰 게임 개발자로서 여러분의 미래를 열어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