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PLAYWITH games Inc.는 1998년 게임 마케팅 및 라이센싱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온라인 게임 개발 그리고 퍼블리싱을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콘텐츠 기업입니다. 그동안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2002), 그리곤엔터테인먼트의 ‘씰 온라인(2003) 등 온라인 게임 콘텐츠를 발굴하여, 국내 서비스는 물론, 글로벌 시장 개척에 선도적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현재 ‘로한’, ‘씰온라인’을 개발, 서비스하며 자체 개발 역량까지 확보하며 점차적으로 종합 콘텐츠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또한 콘텐츠 서비스 전문화와 글로벌화를 위해 Playwith Games, Playwith Interactive, Playwith Taiwan의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위드는 게임 콘텐츠 퍼블리싱 노하우와 자체개발력을 기반으로 개발 전문화 그리고 글로벌 게임 개발 및 퍼블리셔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Playwith는 정년까지라도 개발자로 남을 수 있는 회사, 임직원이 함께 비젼을 만들어가는 회사, 국내 게임산업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를 키우는 회사이기를 원합니다.
개발자가 즐겁게 만들어서, 운영자가 즐겁게 서비스하고, 유저들이 즐겁게 플레이하는 게임을 만드는 것, 그것이 Playwith의 비젼이자 사명입니다.
[기업소개]

[복리후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