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엔씨 '리니지W' 월드 전장 '몽환의 낙원'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3-24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24일 멀티플랫폼 게임 ‘리니지W’에 새로운 월드 전장 ‘몽환의 낙원’을 선보였다.

‘몽환의 낙원’은 월드별 서버 6개씩 두 그룹을 편성해 경쟁하는 월드 전장이다. 각 그룹에 속한 서버는 매주 변경된다. 55레벨 이상 캐릭터라면 입장 가능하며 불, 물, 바람, 땅 등 4개 지역 중 하나를 선택해 공략할 수 있다. 던전 내 몬스터를 처치하면 높은 경험치와 악몽의 수호·용사 반지 등 신규 장신구를 얻는다.

몽환의 낙원에서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면 전설 무기 제작 비법서, 심판관의 정수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브레이브 멘탈(마스터)’ ‘리덕션 아머(베테랑)’ ‘인챈트 어큐러시(에이션트)’ ‘스톰샷(스피릿)’ 등 영웅 등급 스펠북을 획득할 수 있다.

새 던전 ‘버림받은 자들의 땅, 냉기’를 공개했다. ‘버림받은 자들의 땅, 냉기’는 50~54 레벨 유저를 위한 사냥터다. 던전 내 몬스터를 공략해 ‘날이 빠진 무기’를 획득 후 상점에서 높은 금액의 아데나와 교환할 수 있다.

내달 6일까지 ‘알리사의 악몽 상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12시 10분·15시 10분·19시10분에 나타나는 ‘알리사의 악몽 상자’를 공략하면 성장의 물약(10%), 알리사의 주화 등을 얻는다. 주화를 모아 영웅 무기·방어구 제작 비법서(각인) 등을 제작할 수 있다.

‘TJ 스윗 쿠폰 II’를 획득한 유저는 ‘전문 복구사 지니’를 통해 강화에 실패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내달 13일까지는 새로운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해 대정령의 고급 변신·마법인형 카드 11회, 휘장 강화 주문서(각인), 성장의 물약(10%) 등 일자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